감동글 모음집

나는 자원​하는 사람입니까?

문방구아들stationerystoreSon 2019. 2. 27. 21:02
반응형
728x170

저​는 ··· 이 모든 것​을 자원​해서 바쳤습니다.—역대기상 29:17.

여호와​께서는 우리​에게 오늘날 수행​되는 놀라운 일​을 지원​할 수 있는 영예​를 주십니다.

그분​은 우리​가 왕국​을 지원​하기 위해 기부​하면 축복​을 받을 것​이라고 보증​하십니다. (말라기 3:10)

여호와​께서는 관대​하게 주는 사람​들​이 번영​할 것​이라고 약속​하십니다. (잠언 11:24, 25)

또한 주는 일​을 하면 행복​해집니다.

“주는 것​이 받는 것​보다 더 행복”하기 때문​입니다. (사도 20:35)

말​과 본​을 통해, 우리​는 자녀​와 새로운 사람​들​에게 그​들​이 어떻게 하느님​의 일​을 지원​할 수 있는지, 그렇게 하면 어떻게 많은 축복​을 받게 되는지 알려 줄 수 있습니다.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은 여호와​께서 주신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자신​이 받은 것​을 돌려드림​으로 그분​을 사랑​하고 그분​이 우리​를 위해 해 주신 모든 일​에 감사​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스라엘 백성​은 성전 건축​을 위해 “자원 제물​을 바치며 기뻐했습니다.” (역대기상 29:9)

우리 모두 여호와​께서 주신 것​을 그분​께 돌려드리는 일​을 하면서 계속 기쁨​과 만족​을 얻기를 바랍니다.

나는 자원하는 사람입니까? jw.org 라이브러. 날마다 성경을 검토함에서 옮겨적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