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글 모음집

인생은 한 권의 책과 같다

문방구아들stationerystoreSon 2019. 3. 16. 13:04
반응형
728x170


■인생은 한 권의 책과 같다

우리가 살아간다는 것은 
매일 매일 "나의 일생" 이라는 
책을 한 페이지씩 써나가는 것이다.

일생에 걸쳐 지속되는 그 한 페이지 한 페이지를 어떤 사람은 아름답게 
또 어떤 사람은 추하게 써내려 간다.

희망의 노래가 흐를 때도 있고 
절망의 노래를 읊을때도 때도 있다.

충실하게 써내려 가다가도 
너무나 많은 시간이 무성 해지기도 한다.

이런 것들이 모두 모여 '나의 일생' 이라는 한 권의 책을 이룬다.

한번 쓰여진 인생의 책은 세상의 책과는 달리 지우거나 폐기 할 수가 없다.

또한 인생의 책은 남이 대신 써줄 수가 없다. 나의 책임, 나의 판단, 
나의 노력으로 내가 써나가야 한다.

모든 것을 나혼자 외롭게 
써나가야 하는 것이 인생의 책이다.

오늘의 한 페이지 한 페이지가 모여서 
나의 일생이라는 한 권의 책이 완성되는 것이다.

1. 머뭇거릴 시간이 없다. 
2. 내 인생은 내가 만든다.

3. 선택권은 나만의 몫이다. 
4. 확실한 목표를 정하자.

5.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하라. 
6. 실패에 대한 두려움을 떨쳐라.

7. 시간을 아끼자 
8. 재능보다는 노력을 믿어라.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