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고기집 가위 때문에 힘든 왼손잡이들을 위한 꿀팁!!!

문방구아들stationerystoreSon 2023. 8. 20. 07:59
반응형
728x170

  고기집 가위 때문에 힘든 왼손잡이들을 위한 꿀팁!!! 

300x250

뮤지컬 멤피스에 대해 얘기 나누던 중 내 뜻처럼 되지 않았던 경험이 있냐고 질문 받은 이창섭 

반응형

 

 

 

 

 

 

 

 

 

 

 

 

 

 

 

 

 

 

 

가위 끝을 몸 쪽으로 해서 자르고 있으면 다른 사람들이 내놓으라고 한다고 함ㅋㅋㅋㅋ

 

근데 저는 익숙해져서 크게 불편하지 않은데 볼 때 불편해보이는지 고기 항상 제가 굽다가도 저보고 굽지 말라고 구러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시간 전
 
 
 
맞아욬ㅋㅋㅋㅋ 전 평화로운대 칼질이든 뭐든 불안해보여서 뺏더라구여
7시간 전
 
 
 
그 면 뜨기 좋게 나온 국자 그것도... 왼손잡이한텐 걍 이상하게 생긴 국자일뿐... 소용이 없어요
6시간 전
 
 
이상하게 생긴 국잨ㅋㅋㅋ 맞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3.8.19 12:52:07
 
 
 
 
맞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몸 바깥으로 따라서 반은 질지리 흘ㄹ려요
6시간 전
 
 
 
 
요즘은 일자로 나온 것도 있어서 그나마 괜찮긴 하지만 볶을 때 사용하는 주걱이요... 사선으로 되어있는 거 보면 다 오른손잡이용이라 진짜 불편해요... 처음엔 이리저리 움직이면서 잘 쓰려고 노력했는데 지금은 대충 휘적이면서 어떻게든 볶아지겠지 하며 걍 써요ㅋㅋㅋㅋㅋ 약간 수저 뒷면으로 밥을 푸는 느낌이랄까
4시간 전
 
 
플레이브시  03시 12분
오른손잡이용 가위 걍 왼손으로 쓰는 게 이젠 익숙해서 잘 쓰고 있는데 오른손으로 하면 안 아픈가요?? 저는 원래 아픈 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마자요 손목 아프고.. 잘 안잘리는 가위면 진짜 난감해요
4시간 전
 
 
 
빛의  울트라샤이니변신
😂
4시간 전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