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올해 군대 신체검사 최신근황!!!

문방구아들stationerystoreSon 2023. 8. 19. 19:17
반응형
728x170

  올해 군대 신체검사 최신근황!!! 

300x250

반응형
남자들 입장에서 그냥 나라 팔고싶을듯 ㅎㅎ..
2023.8.19 15:43:16
 
 
 
 
난 모르겠다~
3시간 전
 
 
 
기준이 너무...
3시간 전
 
 
 
현역+공익 합쳐서 95퍼...
심지어 인구감소로 병사 수 부족해지니까 현역판정률 올리려고 시도중...

3시간 전
 
 
 
😥
3시간 전
 
 
 
여성징병 현실화하겠네요
3시간 전
 
 
 
단기간에 일부러 찌우고 빼고 해서그런
3시간 전
 
 
208kg
36.5kg을 단기간에 찌우고 뺐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3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숨에서 진심이 느껴지네요
3시간 전
 
 
 
 
 
가능 할꺼라 생각해요..?
2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 체중으로 공익이나 면제로빠지면 일정기간동안 계속 방문해서 체중재야합니다ㅋㅋㅋㅋㅋ 그게 더 귀찮아요
2시간 전
 
 
 
 
나라가 바보도 아니고... 재검 꾸준히 받아야해요
2시간 전
 
 
 
 
에휴 망해가는 나라
3시간 전
 
 
체형 맞는 옷은 있구요?
3시간 전
 
 
 
 
여성징병 이제 진짜 미룰수도없는데 언제까지 미룰려고 이럴까 흠.........
3시간 전
 
 
 
이게 맞나 진짜?
3시간 전
 
 
 
엥??
3시간 전
 
 
 
이제 체중관련은 면제 없고 공익이라서 그래요
3시간 전
 
 
 
남성 20대 인구중 95퍼를 징집하니까 그렇죠
독일나치시절보다 징집률 높고
몸이 아프든 말든 다 끌고가버림
현역이면 몰라도 공익은 무엇을 위해 존재하는 제도인지 그냥 나라에서 젊은 남자들은 노예로 싸게 굴리는거죠

3시간 전
 
 
 
@highlight_dnpn  완전체=군필돌💙💛💚💜
근데 진짜 왜 그런건가요? 기준이 바뀌었나요?
2시간 전
 
 
네 체중으로는 공익만 있고 면제는 없어서 그래요
대신 체중으로 면제가 아닌거지 저정도면 다른 문제도 있을 가능성이 높아서 저분들이 다른 사유로 면제받았을 수는 있죠

2시간 전
 
 
 
 
사람이 없어서요..
51분 전
 
 
 
 
새옹지마  코딩 어려워유 ㅠ
언제부터 이래된거지
2시간 전
 
 
 
나라 지키는 남자 인구 자체가 줄어들어서 군인이 없는거 같은데 따지면 전쟁중인 나라에서 진짜 곧 망할듯
2시간 전
 
 
 
전쟁나면 남자들 ㄹㅇ 나라 지킬 생각 없을듯. 강제로 끌고 가서 2년간 돈도 적게주는 노예생활 시키는 나라를 왜...?
2시간 전
 
 
 
여자를 군대로
2시간 전
 
 
 
2차세계대전 나치 독일 징병율 77%
태평양전쟁 패망 직전 일본 징병율 90%
21세기 대한민국 징병율 91%
대단하네요..ㅋㅋㅋㅋ

2시간 전
 
 
 
정말 미친 나라
2시간 전
 
 
 
별꽃별  Starflower
언제까지 병역으로 남자만 착취할거지?
1시간 전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