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몬테네그로 잼버리 단원들이 눈물 흘린이유!!!

문방구아들stationerystoreSon 2023. 8. 20. 08:40
반응형
728x170

  몬테네그로 잼버리 단원들이 눈물 흘린이유!!! 

300x250

인천에서 뛰는 무고사라는 몬테네그로 국적 선수가 있음

반응형


인천시랑 이 무고사 선수가
아직 출국전인 잼버리 단원들을 급히 초청함

오늘 복귀골 까지 넣음

인천-대구와 경기가 열리기 전 무고사는 깜짝 놀랄만한 DM(다이렉트 메세지)을 받았다.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 잼버리대회에 참가한 몬테네그로의 스카우트 지도자였다. 스카우트 단원 등 총 26명이 한국을 찾은 가운데 이들은 퇴영 후 이틀 정도 시간이 있었다. 무고사에 온 DM의 내용은 "서울에서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나요?"라는 내용이었다. 무고사는 바로 답장을 보냈다. "13일 일요일에 인천에서 축구 경기가 열리는데 오지 않을래?".무고사는 몬테네그로 단원 초청에 나섰다.

 

 


잼버리 단원 애들은 10분간 세레모니도 함 (애들은 좀 힘들어보였대ㅋㅋ)

아니 올리버쌤😳 왜 여기에….…

 

 

손흥민(토트넘)을 지켜보기 위해 경기장을 방문했던 마음을 돌이키며 몬테네그로 잼버리 단원들을 도았다. 시간이 촉박했지만 통천 세리머니에 참가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었고 경기 후에는 무고사와 소통 시간도 가졌다. 또 무고사와 인천이 기억날 수 있도록 굿즈도 선물했다. 인천 유정복 시장도 경기장을 찾은 단원들에게 큰 박수를 보냈다. 모든 행사를 마친 뒤 무고사에게 연락을 보낸 지도자는 눈물을 흘렸다. 해외에서 훌륭한 모습을 보이는 국가대표 선수가 너무 자랑스러웠기 때문이다.


세레모니랑 응원멋지게하고감

먼 아시아땅에서 열심히 축구하고 있는 선수보고
잼버리 대원들 그리고 지도자가 울컥했나봄
눈물흘렸다고ㅠ




평생 기억 남을 초청일듯ㅜㅜ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