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글 모음집

할매와 택시" 시리즈 몽땅 올리고 갑니데이

문방구아들stationerystoreSon 2019. 3. 3. 14:30
반응형
728x170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첨봐야 재밌는 택시유머 1~4 편💕

🍒택시타기 1편

할머니가 택시를 탔다.

원하는 목적지에 도착 했을때 요금이 3.000원이 나왔다.

그런데 할머니는700원 만 주고 내리는 것이었다.

택시기사 왈~

"아니..? 할머니 왜 700원만 주시나요? "

그러자 할머니 왈~

"이놈아~! 내가 탈때 2.300원부터 시작했어!"

🍒택시타기 2편

할머니가 또 택시를 탔다

목적지에 도착했더니 또 2.000원이 나왔다

. 그런데 이번에는 할머니가 1.000원만 주고 내리는 것이었다.

택시기사 왈~

"아니..? 할머니 왜 1.000원만 주시나요? "

그러자 할머니 왈~ "이놈아~! 네놈은

같이 안타고 왔냐! "

택시타기 3편

할머니는 택시를 잡고 있었는데 너무 늦은 시각이라 택시 잡기가 하늘에서 별따기였다.

아무 택시도 그 할머니 앞에선 서질 않았다.

그런데 옆에 있는 다른 사람들 앞에는 척척 잘도 서는 것이었다.

그래서 할머니가 유심히 살핀 결과 그 사람 들은 죄다 이렇게 외치는 것이었다.

" 따~블! "그래서 할머니는 한참 생각한 후에 이렇게 외쳤다.

"따 따 따 따 따 ~~블!"

그러자 오는 모든 택시가 즐비하게 줄을 서는 것이었다.

첫번째 택시를 타고 목적지까지 무사이 왔는데 이번에는 요금이 3.000원이 나왔는데

할머니는 3.000원만을 주고 내리는 거였다

택시기사 왈~

"아니..? 할머니 왜 3.000원만 주시나요? "

그러자 할머니 왈~

"이놈아..! 늙으면 말도 못더듬냐? "

🍒택시타기 4편

부산할매가 서울에 처음 와서 택시를 탔는데...

택시기사가 공손하게~

" 어디 가시나요? "

할매....왈~

"문디ㅅㅋ !

내 부산 가시나다. 와? 우짤래? "

ㅋㅋㅋㅋㅋ

유머는 유머일뿐 그냥 재미로 봐주세요

저도 할매지만 참 할말이 없네요~~ㅋㅋ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