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공식]원빈♥이나영 측 "신천지 루머 사실 아냐..허위사실에 법적 대응"(전문)

문방구아들stationerystoreSon 2020. 3. 6. 18:16
반응형
728x170

[공식]원빈♥이나영 측 "신천지 루머 사실 아냐..허위사실에 법적 대응"(전문)





원빈과 이나영 측이 신천지 신자 루머에 대해 공식입장을 전했다.

원빈과 이나영의 소속사 이든나인은 4일 보도자료를 내고 "최근 이든나인 소속 배우가 특정 종교와 관련되어 있다는 허위사실이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했다. 이는 사실이 아님을 분명히 알려드립니다. 근거 없는 루머들이 무분별하게 양산 및 유포, 재생산되고 있는 현실에 깊은 유감을 표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와 관련해 당사는 소속 배우의 명예를 보호하고, 추가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사실과 다른 루머 양성 및 유포, 악의적인 비방, 명예훼손과 관련한 게시물에 대해 강력히 대응할 예정이며,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법적 조치를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코로나19의 장기화와 급속한 확산의 진원지로 지목되고 있는 이단 종교 신천지에 대한 대중의 반감이 급속히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3일부터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유명 연예인 신천지 신도들'이라는 제목의 증권가 정보지, 이른바 '지라시'가 빠르게 퍼져나가기 시작했다. 이 지사리에 이름이 거론된 연예인들이 루머를 부인하며 분통을 터뜨리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 키이스트, BH엔터테인먼트, 나무엑터스, FNC엔터테인먼트, 가수 아이비, 테이, 배우 이동욱, 남규리 등이 신천지 루머에 대해 언급하며 사실이 아님을 강조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