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글 모음집

기다림의 배려

문방구아들stationerystoreSon 2019. 2. 15. 01:30
반응형
728x170
꽃눈이 생장점을 통과하기 위해
빛과 온도의 배려가 필요하듯  
나의 개화를 위해서는 
기다림의 배려가 필요합니다.

몸을 때리는 비의 무게를 견디고
스며드는 눈송이의 추위를 견디고 
마지막으로 꽃을 피우겠다는 마음이 
쓰러지려는 것을 견뎌야 하기 때문입니다. 

아직 나는 개화하지 못했습니다  
향기는 내면 깊숙한 곳에 머물러
혹시 꽃이 아니게 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왕이면 사랑이 넘치는 관심은 어떤가요? 
빛과 같은 웃음은 어떤가요?
따뜻한 온도의 눈길은 어떤가요?
나의 의지를 도울 수 있는 것들입니다. 

나의 개화를 위해서는 
기다림의 배려가 필요합니다, 그러면 당신은 
나의 향기를 함께 나눌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