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일본의 수수한 코스프레 대회

문방구아들stationerystoreSon 2024. 7. 20. 10:38
반응형
728x170

일본의 수수한 코스프레 대회

반응형

가방 열린지 모르는 사람

 

 

우산 사자마자 비그친 사람

 

 

스타벅스에 간 앱등이

 

 

 

손 씻고 옷에다 물기 닦은 사람

 

 

비디오 반납하러 나온 사람

 

 

집에 있는 여자

 

 

 

전부 놓고간 아들 챙겨주러 나온 엄마

 

 

없어져서 시무룩한 아이폰 홈버튼

 

 

전대물 변신하기전 

 

 

 

옷에 커피흘린 사람

 

버블티 처음먹는 인스타그래머

 

 

 

 

에프킬라 가져왔는데 바퀴벌레가 안보이는 사람

 

 

 

 

점장같은 알바생

 

 

배달음식 받은 사람

 

 

 

신발을 많이 사가는 중국인 관광객

 

 

 

 

 

 

 

한국 프로게이머

 

 

 

음식사진 위에서 찍는 사람

 

 

 

 

안경점에서 직원으로 오해받는 사람

 

 

 

겨울에 밖에있다 들어온 안경낀 사람

 

 

 

 

 

휴일에 출근하는 사람

 

 

 

 

얼굴 변경 어플 이상하게 된 사람

 

 

 

촌스러운 사람

 

 

 

 

영화 광고에서 감동적이었어요 라고 말하는 사람

 

좀비영화에서 먼저 죽는 사람

 

 

아들 운동회 보러 온 어머니

  • 24.07.19 21:49 새글

    첫댓글 중국인 관광객 잘 따라했네요 ㅎㅎ

    기능 더보기
  • 24.07.19 21:53 새글

    안경원 직원 ㅋㅋ

    기능 더보기
  • 24.07.19 22:04 새글

    이런 거 좋아요. 일상 속에서의 작은 디테일로 웃기는 거 ㅋㅋㅋ

    기능 더보기
  • 00:05 새글

    실질적 제목 배틀.

    기능 더보기
  • 07:30 새글

    휴일에 출근하는 사람…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