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서울대 교수님도 힘들었던 강의

문방구아들stationerystoreSon 2023. 9. 29. 23:48
반응형
728x170

서울대 교수님도 힘들었던 강의

반응형

��‍⚕️제일 힘들었던 강의는..중학생들이었어요..
아무도!! 절 쳐다봐주지 않았어요..


300x250







��‍⚕️서울대에서 왔다니까 얼굴이나 보자~하고 있고.. 제 이름 가지고 '🙍뭐? 김붕년..!?????' ...이러고 있고..














��‍⚕️여러분~ 강의를 시작할거니까 조금만 조용히 해주세요~~하니까

애들이 '🙍얔ㅋㅋㅋ김붕년이 뭐라고한닼ㅋㅋㅋ'

이러곸ㅋㅋㅋ🥲















��‍⚕️그때 학교 선생님이 "��‍🏫이좌식들이..어렵게 모셔서 강의하는데 뭐하는거야!!!조용히안해!!!!!!" 하시니까 다들 순식간에 조용해지더라고요ㅠㅠ














��‍⚕️그러고 30분있다 다 자더라고요🥲

ㅋㅋㅋㅋ진짜학교쌤들 대단..

 

  • 22:50 새글

    첫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능 더보기
  • 22:51 새글

    얔ㅋㅋㅋ김붕년이 뭐라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하이퍼리얼리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능 더보기
  • 22:51 새글

    그 상황이 너무 상상돼서 웃기고 지쳐ㅋㅋㅋ

    기능 더보기
  • 22:52 새글

    나도 겪었을 시절이라 존나 웃김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기능 더보기
  • 22:55 새글

    아 시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능 더보기
  • 22:55 새글

    김붕년은 못 참지

    기능 더보기
  • 22:55 새글

    이거 댓글이 개웃겼는데ㅠㅋㅋㅋㅋ중학생들.. 김붕년이라는 이름은 절대 못 참는다고

    기능 더보기
  • 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능 더보기
  • 22:58 새글

    아 근데 나만 진지충인지 몰라도 진짜 사람 이름이 웃겨도 소곤소곤해야지 대놓고 다들 저러는거 진짜 싸가지 없다..

    기능 더보기
  • 22:58 새글

    저자리에 없었는데 있었던 것 만큼 생생하게 느껴져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떠드는거 선생님 화내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능 더보기
  • 23:00 새글

    초졸들에게 김붕년이란 이름은 참을 수 없지

    기능 더보기
  • 23:02 새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ㅠㅠㅜ아 너무힘들어 벌써ㅋㅋㅋㅋㅋㅋ

    기능 더보기
  • 23:05 새글

    김붕년을 어떻게 참아요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능 더보기
  • 23:05 새글

    근데 저 상황이 너무 우리 중학교때야 ㅋㅋㅋㅋㅋ

    기능 더보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능 더보기
  • 23:24 새글

    와 김붕년은 못참지

    기능 더보기
  • 이름 진짜... 참을 수 없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