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올해 가장 크게 망한 한국영화!!!

문방구아들stationerystoreSon 2023. 8. 27. 14:38
반응형
728x170

 

300x250

반응형

제작비 280억 손익분기점 640만.

현재 관객 50만 극장점유율 15위......

 

박현규  브로맨스
첨바여ㅠㅠ 홍보가 부족했을까요
13시간 전
 
 
 
INFP-T  그게 매력 아닐까요?
헉스...
2023.8.27 1:07:21
 
 
 
오 처음 봐요…
13시간 전
 
 
 
홍보도 넘 안하고 영화관도 별루 없더라구요.. 4D로 보고싶었는데 제주변 극장은 4D관이 있음에도 안하더라구요 넘 아쉬웠어요
13시간 전
 
 
 
이런 영화가 잇엇어요?! 오 우주 이야기
13시간 전
 
 
 
헐 재밌게봤는데..
13시간 전
 
 
 
엥,,보호자임
13시간 전
 
 
ㄹㅇ
1시간 전
 
 
 
 
첨보네
13시간 전
 
 
 
안될 거 알면서 왜 자꾸 이런 영화를 하는지 ㅠㅠ
13시간 전
 
 
 
진지하게 나온지도 몰랐어요.. 홍보 부족
13시간 전
 
 
 
영화관 알바하는데 보호자가 진짜 망햇어요 더문은 그래도 보는 사람 꽤 있었음
13시간 전
 
 
아마 손익분기점 기준인거 같네요!
13시간 전
 
 
 
 
망한기준은 손익분기를 넘었냐 못넘었냐지 내가보기에 보는사람꽤있네가 아니죠..
11시간 전
 
 
그냥 일반 사람이 보기에 그렇다죠~ 사람들이 다 손익분기점 하나하나 따져가면서 보는 전문가도 아니고...
3시간 전
 
 
 
 
 
벌서 vod 다 올라왔어용
13시간 전
 
 
 
해외에서 인기 많더라구요
13시간 전
 
 
 
파텍 필립  언젠간 사고말꺼야
옛날에 우주비행사 구출하는 영화 시나리오 클리셰 한번 커뮤니티에 쭉 돌아서 아무도 안봄 ㅋㅋㅋㅋ
13시간 전
 
 
 
유 미  고기고기 물고기닷
헐 홍보를 안했나요 첨 봐요 .. 재밌을거같은데
13시간 전
 
 
 
허걱..
13시간 전
 
 
 
위에 댓글보고 보호자 검색해봤는데 지금까지 영화본것중 최저관객이네요...;
13시간 전
 
 
 
개인적으로 할많하않인 영화였습니다...
13시간 전
 
 
 
전 재밌던데.. 물론 스토리는 거의 예상은 가지만 포디로 봐서그런지 재밌던데요 포디로 또 나오면 한번 더볼것같아요
13시간 전
 
 
탬또롤  샤이니
22 포디로 봤는데 재밌었어요 제작비가 많이 든 만큼 씨지도 좋고
13시간 전
 
 
 
 
333더문은 4D가 진짜
13시간 전
 
 
 
 
헐 처음 본다고요 다들? 홍보도 꽤 했다고 생각했는데….🥹 전…… 스토리가 좀 마음에 안 들긴 했는데 씨지랑 도전은 좋았다고 봐요
13시간 전
 
 
 
홍보부족?이라기엔 작품 좋으면 입소문나서 다보러감 엘리멘탈같이 작품성이 떨어지는데 영화표값도 치킨 한마리 값이면 관객이 안보러가죠
13시간 전
 
 
엘리멘탈 잘 되지 않았나요..?
11시간 전
 
 
FIVE  하이 바냐
작품 좋으면 다 보러감 엘리멘탈같이 / 작품성이 떨어지는데~ 이렇게 끊으신 것 같아요!
11시간 전
 
 
 
 
 
입소문나서다보러감 = 엘리멘탈
이건가..

11시간 전
 
 
 
 
진정령.  망기무선 백년해로
엘리멘탈이 작품성이 떨어진다고요..?
3시간 전
 
 
뒷댓처럼 엘리멘탈 같이/ 작품성~ 이렇게 쓰신 댓 같아용
2시간 전
 
 
 
 
 
너의노래가되어  0518♟태민의 Advice
이거 평 안좋던데 전 평 안좋은 거 치고 무난하게 잘 봤습니당
13시간 전
 
 
 
4D로 보러가고싶었는데 금방 내려가더라구요
13시간 전
 
 
 
해외라도 잘되길...
13시간 전
 
 
 
이런 영화가
있었어요?

13시간 전
 
 
 
포스터만 봐도 영화 한펀 다봤어요 ㅋㅋㅋ증말 돈 낭비 그만 했음 좋겠어요
13시간 전
 
 
 
솔직히 영화값 올라서 무난한 평가 정도의 영화는 그닥 볼맘이 안생기더라고요..
엄청 기대작이나 잘만들어진 작품은 정말 두세번이라도 보는데

13시간 전
 
 
 
짜장을먹어서무얼하나  짬뽕먹지탕슉은심어먹자!💙
와우
13시간 전
 
 
 
포스터만 봐도 다본거같음
13시간 전
 
 
 
우주애 혼자 남겨지는 소재는 너무 뻔해요
12시간 전
 
 
 
재밌는데..
12시간 전
 
 
 
재밌던데여! CG 쪽 종사자라 그런지 만족했습니다,, 다만 개봉 시기 미스 아닐까요? 오펜하이머나 밀수나 콘크리트유토피아,, 못 이길듯합니다
12시간 전
 
 
 
재미없어여..한국식 억지감동짜내기
12시간 전
 
 
 
sf 덕후라 봤는데 홍보가 부족했던 것 같아서 너무 아쉬워요ㅠㅠ cg 초반엔 오잉? 싶었는데 갈수록 우와.. 했습니다! 전에 떠돌던 귀환 시놉시스 때문에 엄청난 신파를 예상했지만 의외로 힘을 푼 부분도 있어서 역시 감독님 짬바는 무시못하구나 싶었어요😂 설경구, 김희애, 도경수 배우분들의 열연도 한몫 하셨구요 충분히 입소문 탈만한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12시간 전
 
 
 
기부니  가 좋크든요
어떡해...
12시간 전
 
 
 
관이 없어서 못 봤어요 진짜 보고싶었는데
12시간 전
 
 
 
평 안좋은것치곤 무난하게봄
12시간 전
 
 
 
근데 손이익분기점은 제작비가 아닌곤가요?
비슷한 제작비여도 손이익분기점 관객수가
많이 차이나는것 같아서요

12시간 전
 
 
손익분기점은 제작비로 계산하는 게 맞습니다! 제작비가 비슷하다면 손익분기점도 당연히 비슷한 게 맞아요. 다만 많이 차이난다고 보셨다면 해외선판매 등 영화 개봉 전 이미 벌어들인 수익 등으로 인해 손익분기점(관객수)에서 일부 제외된 게 아닐까 싶네요.
12시간 전
 
 
옹 ㅋㅋㅋ 감사합니다
6시간 전
 
 
 
 
 
씨제이야.. 투자 좀 잘해라
12시간 전
 
 
 
영화 투자하는 사람들 보면 대단한듯...
12시간 전
 
 
 
요즘 영화가 너무 빨리 내려가는것 같아요. 저희 집 주변에는 롯데시네마 밖에 없는데 애초에 상영시간도 애매한것밖에 없었어요. 꼭 더문이 아니더라도 슬쩍 간보다가 초반 반응이 별로 없으면 바로 내려버리더라구요..
12시간 전
 
 
 
홍보는 빅4로 엮이면서 안된 건 아닌 거 같긴한데
개연성이 너무 없어서 보면서 진짜 너무 실망했어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2시간 전
 
 
 
이거 그냥 예고편만 봐도 다 본것같은 느낌들어요
12시간 전
 
 
 
Cj영화라서 ㅋ
12시간 전
 
 
 
그냥 일단 내용이 기대가 되는 부분이 별로 없는것같아요
12시간 전
 
 
 
시기도 안 좋았고... 영화 자체도 평이 나빴고... 그러면서 거의 일주일만에 영화관에서 다 내려가고... 보고싶어도 상영하는 곳이 없어서 못 봤고...
12시간 전
 
 
 
예고편이 너무 전형적인 한국신파일것 같아서 안봤어요
12시간 전
 
 
 
전종서  acts like summer
그래도 탑 배우 나오는데 처음 본다는 분 많아서 충격적이에여...
11시간 전
 
 
 
나 미  바다로 돌아갈거에요
최근에 영화관 갔는데 처음봐요… 그리고 포스터를 봐도 내용이 궁금하지가 않아요
11시간 전
 
 
 
나만 재밌게 봤나...진짜 재밌었는딩..
11시간 전
 
 
 
지리의힘  내셔널 지오그래픽
홍보 자체는 많이 한 걸로 아는데 그냥 사람들이 관심이 없어보였어요 포스터, 예고편만 봐도 이미 몇 시간 짜리 영화가 다 봐진 느낌이기도 했고 같이 나온 영화들 라인업도 짱짱해서 볼 이유가 크게 없는...
11시간 전
 
 
 
노잼이었어요
SF 우주 영화 좋아하는데 걍 신파

11시간 전
 
 
ott에서 무료로 풀렸어도 제 시간이 아까웠을 것 같아요.
전 영화관에서 봐서 돈도 시간도 아까웠지만

11시간 전
 
 
 
 
영화값 비싸져서 좀 진짜 입소문 잘나서 재밌음이 보장될 것 같은 거 아님 진짜 못 보겟어여
10시간 전
 
 
 
그냥 영화자체도 노잼이었음 보다가 계속 시간확인함ㅋㅋㅋㅋ
10시간 전
 
 
할인받아서 봤지만 제값주고 봤으면 진짜 땅을치고 후회했을만한
10시간 전
 
 
 
 
JEONGHAN  하니해 ❤︎
이거 노잼 ㅠ
10시간 전
 
 
 
저는 개인적으로 진짜 재밌더라구요 4d?로도 한번 더 보구싶었는데ㅠ 극장에서 너무 빨리 내려가는것 같아서 아쉬웠어요 ㅠ
10시간 전
 
 
 
용포디로 한번 더 보고싶었는데 너무 빨리 내려가서 아쉬웠던ㅠㅠ
9시간 전
 
 
 
노잼 ㅠㅠ 나가고싶운 거 포디여서 참았어요
9시간 전
 
 
 
진심 재미없습니다....차라리 오펜하이머 보시길
9시간 전
 
 
 
포스터 보고 마스 생각났고 줄거리가 궁금하지 않은 ㅠ
9시간 전
 
 
 
신파 얘기 듣고 볼 생각 아예 사라졌어요
8시간 전
 
 
 
지차우기  당신, 마술을 믿습니까?
개봉날 돌비로 봤는데 진짜 기술은 헐리웃부럽지 않은데 시나리오가.... 신파가 문제가 아니라 캐릭터가 상대방한테 적대감이 들었다가 갑자기 좋아하다가 난리 그리고 적당히 시련이 있으면 희망이 있어야되는데 시련시련시련 이러고 외국인배우 발연기에 기술만 보기에는 영화가 좀... 근데 저는 울었어요 저도 저를 모르겠습니다
8시간 전
 
 
관객에게 혼돈을 주는 영환가 보네요..
4시간 전
 
 
 
 
포스터만 봐도 이미 영화 다봄
8시간 전
 
 
 
luvluv  최강펭수
마니아가 많았던거 같아요 ㅇㅇ 공상과학 불모지라 ㅠㅋ
7시간 전
 
 
 
줄거리만 봐도 내용이 예상이 되가지구... 재밌다는 소식도 없구요...
7시간 전
 
 
 
홍보 많이 하던데...실 관람평이 너무 안 좋아서 그런거죠ㅜ
7시간 전
 
 
 
스토리만 좀 더 좋았더라도….솔직히 배우들 연기는 좋았음….
7시간 전
 
 
 
어제 봤는데 이거 진짜 재미없음요
하나하나 예를 들어 자세하고 욕하고 싶지만 그럴 가치도 없게 재미없음요
돈 아까움

7시간 전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