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비만 갤러리에서 뽑은 먹으면 바로 살찌는 과자 !!!

문방구아들stationerystoreSon 2023. 8. 27. 11:50
반응형
728x170

  비만 갤러리에서 뽑은 먹으면 바로 살찌는 과자 !!! 

300x250

반응형

바로 돼지되는 과자
탑텐


다이제 프링글스 홈런볼 에이스 카라멜앤땅콩 쌀로별 스윙칩 오징어땅콩 버터링 치토스

그래도 먹을 거예요 살 좀 찌지 머
13시간 전
 
 
 
하 프링글스 없어서 안심했는데 가장 마지막에
12시간 전
 
 
저도요 다 안먹고 프링글스만 먹는데 하
12시간 전
 
 
 
 
ㅋㅋㅋㅋㅋㅋ상상하니웃겨요
12시간 전
 
 
 
 
아니 진짜요......
12시간 전
 
 
 
 
아 중간에 내리고 나가려다가 댓글보랴는데 봐버렸어요…
12시간 전
 
 
 
 
시들지 않는 꽃  지지 않는 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다 안먹는데도 돼지라 슬프다 꿀꿀꿀
12시간 전
 
 
 
에이스 갑
12시간 전
 
 
 
아는데도 프링글스 못잃어ㅠㅠㅠㅠㅠㅠㅠ
12시간 전
 
 
 
우리 치토스는 죄 없어
12시간 전
 
 
 
멈출수 없다는 공통점이 있네여,,,
한입으로 끝낼수 없ㅇ음 ㅜ

12시간 전
 
 
 
Weeeeeee  토요일짱
후 도리토스없어서 다행
12시간 전
 
 
 
오늘 다이제 몇 개 먹었는데....
12시간 전
 
 
 
다이제 찐
12시간 전
 
 
 
홈런볼 진짜 짜증나네 몇개 들어있지도 않은게..
12시간 전
 
 
 
다 제가 좋아하는 거네요
12시간 전
 
 
 
아지금홈런볼먹었는데
12시간 전
 
 
 
오땅 아까 먹었는뎅ㅠ
12시간 전
 
 
 
방금 스윙칩 먹었는데요,,
12시간 전
 
 
 
지금 맛동산 먹고있는데 없어서 다행ㅋㅋ
12시간 전
 
 
 
하쒸 버터링....딥초코가 얼마나 맛ㅇㅆ는데. ......
12시간 전
 
 
 
하... 진짜 인정....
12시간 전
 
 
 
다좋아하는 건데 ㅠ ㅜ ㅜ
12시간 전
 
 
 
홈런볼 스윙칩 ..... 하 ......
12시간 전
 
 
 
몰라요 몰르겟어요
12시간 전
 
 
 
홈런볼 왜?
12시간 전
 
 
아니 그니까 쓱 니들이 잘하면 내가 홈런치라고 염불 외우면서 저걸 먹을 일이 없다고
12시간 전
 
 
인정 (저는 한화)
2시간 전
 
 
 
 
 
DAY6、  평데평마🍋
에이스,,,,,,
12시간 전
 
 
 
다행이다 좋아하는거 없음
12시간 전
 
 
 
MATTHEW  ZB1석매튜🥰
오땅 내가 격하게 사랑하는데...
12시간 전
 
 
 
쌀로별 엄청 좋아하는데...
12시간 전
 
 
 
휴 빼빼로 없어서 다~행
12시간 전
 
 
 
안돼...스윙칩 없음 못살아...ㅠㅠㅠ
12시간 전
 
 
 
오땅 진짜 못잃어..
12시간 전
 
 
 
대부분은 튀긴 과자네
12시간 전
 
 
 
아몬드빼빼로먹으면서 보는중인데 없어서 다행이네유^ㅠ^
12시간 전
 
 
 
콜라  펩시vs코카콜라
어쩔!
12시간 전
 
 
 
다이제야... ㅠㅠ
12시간 전
 
 
 
물고  조승연
아싸 버터와플 100개먹기!
12시간 전
 
 
 
쌀로별은 제 영혼인데요?
12시간 전
 
 
 
카라멜땅콩 12봉지니가 한봉지만 먹을게요~~!!
12시간 전
 
 
 
방금 스윙칭 먹엇는데…
12시간 전
 
 
 
근데 하루에 좀 덜 먹고 저거 먹어도 상찌나요?ㅠㅠ
12시간 전
 
 
 
하지만 맛있었죠?
꼬북칩 버터와플 빈츠 마음껏 먹어야징~

12시간 전
 
 
 
댕구르르  굴러갑니다
다이제초코랑 버터링 못 잃어...
12시간 전
 
 
 
~비만 갤러리에서 뽑은 맛있는 과자 리스트~
12시간 전
 
 
 
포카칩 러뷰
12시간 전
 
 
 
다 맛있는 것들 뿐
12시간 전
 
 
 
소가 놀라면  음메~이징
포테토칩 포카칩 수미칩 없어서 다행~~
12시간 전
 
 
 
sowhut  캐스윗
ㅋㅋㅋㅋㅌ 우리집 탕비실 누가 훔쳐본줄 ㅎㄷㄷ
11시간 전
 
 
 
아 버터링 먹고 싶은데
11시간 전
 
 
 
공주는 피곤해  악~~~~피곤해
다이제 한번씩 땡길때가 있는데…일부러 살찌우려고 먹는과자라고 듣고난이후로 손이안가요
11시간 전
 
 
 
홈런볼.. 프링글스ㅠㅠ
그냥 먹고 운동하기

11시간 전
 
 
 
몽쉘 없어서 다행 ^^
11시간 전
 
 
 
스윙칩 귀막아..
11시간 전
 
 
 
Betelgeuse  아득히 먼 끝나지 않는
홈런볼 이리 나와 거기 끼지 마
11시간 전
 
 
 
다 먹는데도 살이 안 찜... 저주 받은 몸
11시간 전
 
 
 
맹구 콧물  떡잎방범대
내 쌀로별..
11시간 전
 
 
 
저는 이 글 못 봤습니다
근데 갑자기 다이제 먹고 싶다... 홈런볼도..

11시간 전
 
 
 
숲보다나무현  한인영인🍋
다 좋아하는 과자인데…
11시간 전
 
 
 
다이제는 다음날 바로 느껴져요 뱃살이..
11시간 전
 
 
 
ㅇㄱㄹㅇ  엑소최고~!~!~!
헉 내 사랑 홈런볼....😭
11시간 전
 
 
 
아샷추 주세요  아이스티에 샷 추가
아쒸 어제 프링글스 먹었는데...
11시간 전
 
 
 
hana:  너 찜질방 옷 마음대로 입냐?
다이제, 에이스는 바로 살로 가는 느낌이라서 1년에 한번 먹을까말까 합니다 ㅎㅎ 내돈 주고는 안사먹어요
11시간 전
 
 
 
초코하임 없어서 다행이네요ㅎ
10시간 전
 
 
 
치토스…
10시간 전
 
 
 
KHALI  복수의 바람
앗싸 새우깡 한박스 먹기
10시간 전
 
 
 
민트또우  동우야 사랑해💚
그치만 맛있는걸요
10시간 전
 
 
 
오땅 맥주 안주로 최곤데 칼로리 너무 높아서 배신감 들음…
10시간 전
 
 
 
다 좋아하는거네..
10시간 전
 
 
 
꼬북칩 초코맛이 없다니 감사합니다
9시간 전
 
 
 
좋아하는 과자가 세 개나...
9시간 전
 
 
 
아싸 저 과자들 빼고 먹어야지
9시간 전
 
 
 
아니 왜 맛있는게 전부다 아니 맛있는거니까 당연한건가..
9시간 전
 
 
 
하 홈런볼 치토스 왜,,ㅠㅠ
9시간 전
 
 
 
아..
8시간 전
 
 
 
이쟁찌  동방예대실음14학번 SF9재윤
치토스가 진짜 미쳤더라구요 그래서 맛있구나
8시간 전
 
 
 
다 맛도리들이네여
8시간 전
 
 
 
미파  조라족
오땅 포기못해..
8시간 전
 
 
 
제가 탑으로 좋아하는 과자들은 아니네요ㅋㅋㅋ포카칩 도도한나초 최고
8시간 전
 
 
 
에이스 개쩖 5~6개 든 한봉지 410kcal 일걸요
7시간 전
 
 
 
에이스 칼로리 대박입니다.. 근데 너무 맛있음 다이제는 퍽퍽하고 맛없어서 다행
7시간 전
 
 
 
홈런볼 .. 포기모태
7시간 전
 
 
 
백현여친  백현아사랑해🍓
다 저희집에 있는거네요ㅋㅋㅋㅋ 한끼는 거르고 과자로 떼우면 살 안찌더라고요...
7시간 전
 
 
 
홈런볼......
7시간 전
 
 
 
궁예  지금 누가 기침소리를 내었어?
거의 다 좋아하는 거네 아니 너무 잔인하다 현실이 하나같이 중독되게 맛있게 만들어놓고 먹지 말라하네
6시간 전
 
 
 
JEONGHAN  하니해 ❤︎
다이제 ㄹㅇ
6시간 전
 
 
 
이렇게 스테디하게 맛있는것만 골라서 올리다니 너무하네요
6시간 전
 
 
 
내사랑 오땅...
4시간 전
 
 
 
다이제 못잃어 ㅠㅠ
3시간 전
 
 
 
아 쌀로별 프링글스ㅠㅠ
3시간 전
 
 
 
다이제에서 끝나길 바랬는데
3시간 전
 
 
 
초코송이는 없네... 초코송이랑 abc 초코쿠키 매일 하나씩 먹으면 통통해짐
3시간 전
 
 
 
임웅재  내꺼야ㅠㅠ결혼하자♡
으음 맛있어
3시간 전
 
 
 
김기해  티빙 방과후전쟁활동 김치열
아 어제 홈런볼이랑 오땅 둘다 먹었는데
3시간 전
 
 
 
그래서 그날 다 안 먹고 한두개만 먹어요. 특히 다이제!
3시간 전
 
 
 
다이제 홈런볼 감자칩 다 사랑하는데ㅠㅠㅠ
3시간 전
 
 
 
백현:)  @ohhsehun
아 어제 다이제초코맛 먹었는디ㅜ
2시간 전
 
 
 
다이제 먹고 10일만에 4키로 쪘어요
2시간 전
 
 
 
티포트  끓여용
아니 지금 먹고 있는데 당황
2시간 전
 
 
 
그냥 다 거기서 거기일것같은데..
2시간 전
 
 
 
초코칩쿠키 없닼ㅋㅋㅋㅋㅋ눈을감자랑 구운감자 드세요 걔네 당 보니까 진짜 적더라고요
2시간 전
 
 
 
Kitt  𓆉
꼬북칩 있을줄…
2시간 전
 
 
 
꼬북칩 없어서 다행이다..
2시간 전
 
 
 
천상천하유아독존  天上天下唯我獨尊
아악 홈런볼이랑 치토스 짷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시간 전
 
 
 
명창 강아지  전정국(BTS)
프링글스 에이스 못잃어...
1시간 전
 
 
 
하지만 맛있어
1시간 전
 
 
 
츄릅..
1시간 전
 
 
 
김고은  (◍•ᴗ•◍)
다 제가 즐겨먹는 과자들이네요 ㅠㅠ 그래서 제가 계속 살이 찌는거였군요... 하하...ㅜㅜ
56분 전
 
 
 
1년 전에 한창 홈런볼에 빠져서 1일1개 했는데 3키로나 쪘었죠,,,,
34분 전
 
 
 
비만 갤러리에서 이런 글 1도 안 올라오는데 이런 형식의 글 올리는 비만갤 아니고 아예 딴판임
24분 전
 
 
 
다이제 진짜...
21분 전
 
 
 
내이름은전정국  방탄소년단이죠
뭐 좋은 거라고 제가 이 게시글을 보러왔을까요 ㅠㅠㅠ 속상하기만 하네요 ㅋㅋㅋㅋ
9분 전
 
 
 
와 다 맛있는거!ㅠㅠ 홈런볼 최앤데
7분 전
 
 
 
Matt_damon  Justin b
홈런볼 에이스 프링글스 포기모태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