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실베스타 스탤론이 말하는 아놀드 "아놀드는 우월한 액션 스타였다"

문방구아들stationerystoreSon 2023. 6. 20. 13:45
반응형
728x170

 실베스타 스탤론이 말하는 아놀드 "아놀드는 우월한 액션 스타였다" 

 

 

 

 

 

 

1980년대 아놀드 슈워제네거와 실베스터 스탤론의 라이벌 관계는 할리우드 전설적인 소재였지만, 두 액션 스타가 이제 매년 박스오피스에서 경쟁하지 않게 되면서 관계는 개선되었습니다. 스탤론은 새로운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아놀드"에 출연하여 액션 장르를 재창조한 그의 전적을 칭찬했습니다.

스탤론은 "80년대는 아직 확실한 '액션 가이'가 형성되지 않았기 때문에 매우 흥미로운 시기였습니다. 그때까지 액션은 '블리트'나 '프렌치 커넥션'과 같은 자동차 추격전이 전부였죠. 지성과 풍자, 그리고 이런저런 언어적 표현이 주를 이루는 영화들이었습니다."

80년대에 들어서면서 블록버스터 영화 속 액션의 주요 동력은 자동차 대신 사람이 되었습니다. 스탤론은 슈워제네거가 액션 영화 제작에 있어 이러한 물리적 접근 방식을 주도한 최초의 배우 중 한 명이라고 평가했습니다.

"슈워제네거는 실제로 몸을 통해 이야기를 전달했습니다. 대화는 필요하지 않았어요. 오스트리아에서 그를 제외하고는 아무도 그 일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저에게도 기회가 있다고 생각했죠... 그는 우월했어요. 그는 모든 답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멋진 몸도 있었고 힘도 있었죠. 그게 그의 캐릭터였습니다."

반응형



스탤론은 슈워제네거의 인상적인 근육질 덕분에 촬영장에서 훨씬 더 내구성이 강했고 다른 배우들이 겪을 수 있는 부상을 입고도 촬영을 계속할 수 있었다고 회상했습니다.

"저는 계속 엉덩방아를 찧어야 했지만 아놀드는 한 번도 크게 다친 적이 없었어요. 그래서 저는 '아놀드, 넌 나가서 용과 싸워도 반창고만 붙이고 돌아올 거야'라고 말했죠."

슈워제네거는 스탤론을 향해 재빠르게 화답했습니다. 그는 '록키'의 작가적 창의성 덕분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계속 주목받을 수 있도록 혁신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슈워제네거는 "스탤론이 '람보 2'와 같은 영화를 내놓을 때마다 저는 그것을 능가할 방법을 찾아야 했습니다. 스탤론이 없었다면 80년대에 제가 했던 영화를 찍고 열심히 일할 수 있는 동기를 얻지 못했을지도 모릅니다. 저는 경쟁심이 강한 사람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