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3/01/25 2

간암에 걸리기전에 통상적으로 우리몸에 나타나는 주의해 보아야할 증상 4가지!

간암에 걸리기전에 통상적으로 우리몸에 나타나는 주의해 보아야할 증상 4가지! '간암을 예방하는 최고의 방법은 정기적인 건강검진 & 백신 접종 간은 성실합니다. 때로는 그 성실함이 미련하게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간은 망가지고 있어도 소리를 내지 않습니다. 침묵의 장기라고 불리는 이유입니다. 간은 우리 몸에서 다양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영양소의 저장 및 대사, 지방의 소화, 인체 내 필요한 물질 합성, 해독 및 살균 작용 등 다양하고 복잡한 역할들을 책임감있게 맡아주고 있습니다. 간암은 초기에 증상이 거의 없고 서서히 발생하여 증상이 늦게 나타난다고 합니다. 모든 암은 조기에 검진하여 발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뚜렷한 증상이 나타나면 이미 진행된 병기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특히 간암은 증상이 있더..

유용한 정보 2023.01.25

집안에 남아있는 방치되어있는 '손소독제' 슬기롭게 활용할수 있는 방법!

집안에 남아있는 방치되어있는 '손소독제' 슬기롭게 활용할수 있는 방법! 안녕하세요. 살림, 요리를 기록하고 있는 핑크베베입니다. 이제는 생활필수품이 되어버린 손 소독제, 집마다 한 개씩은 있으실 것 같아요! 그런데 손소독제가 단지 손만 소 독하는게 아니라 일상 속에서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손 소독제의 에탄올 성분이 기름때, 찌든 때, 먼지 묵은 때, 스티커 제거 등에 세제를 대신할 수 있을 정도로 효과가 아주 좋답니다. 한번 활용해 보세요! 1. 주방 기름때, 찌든 때 제거 ✔ 손소독제의 에탄올 성분은 가연성이므로 반드시 가스 밸브를 잠근 상태에서 청소해주세요. 주방 가스레인지.​ 겉으로 보기엔 깔끔해 보이지만 이렇게 들어보면 음식 찌꺼기로 냄새도 나고 기름 때가 쌓여 끈적끈..

유용한 정보 2023.01.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