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8 7

하얀 종이 위에 쓰고 싶은 말

◆하얀 종이 위에 쓰고 싶은 말 가장 所重한 사람이 있다는 건 幸福입니다. 나의 빈자리가 당신으로 채워지길 祈禱하는 것은 아름다움입니다. 다른 사람이 아닌 당신을 기다리는 것은 즐거움입니다. 라일락의 香氣와 같은 당신의 香을 찾는 것은 그리움입니다. 마음속 깊이 당신을 그리는 것은 간절함입니다. 바라 볼수록 당신이 더 생각나는 것은 설레임입니다. 사랑한다는 말 한마디보다 말하지않아 더 빛나는 것이 믿음입니다. 아무런말 하지 않아도 당신과 함께 있고 싶은 것이 便安함입니다. 자신보다 당신을 더 理解하고 싶은 것이 配慮입니다. 차가운 겨울이 와도 춥지 않은 것은 당신의 따뜻함입니다. 카나리아 같은 목소리로 당신 이름 부르고 싶은 것이 보고싶은 마음입니다. 他人이 아닌 내가 당신곁에 자리하고 싶은 것은 바램입..

감동글 모음집 2019.08.15

후회없이 살기 위하여

◆後悔없이 살기 위하여~ 1. 힘차게 일어나라. 시작이 좋아야 끝도 좋다. 육상 선수는 심판의 총소리에 모든 신경을 곤두세운다. 0.001초라도 빠르게 출발하기 위해서다. 매일 매일를 우리는 선발선에 서는 기회가 있다. 빠르냐 늦느냐가 자신의 운명을 다르게 연출한다. 시작은 빨라야 한다. 아침에는 희망과 의욕으로 힘차게 일어나라. 2. 당당하게 걸어라. 인생이란 성공을 향한 끊임없는 행진이다. 목표를 향하여 당당하게 걸어라. 당당하게 걷는 사람의 미래는 밝게 비쳐지지만, 비실거리며 걷는 사람의 앞날은 암담하기 마련이다. 값진 삶을 살려면 가슴을 펴고 당당하게 걸어라. 3. 오늘 일은 오늘로 끝내라. 성공해야겠다는 의지가 있다면 미루는 습관에서 벗어나라. 우리가 살고 있는 것은 오늘 하루뿐이다. 내일은 내..

감동글 모음집 2019.08.15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멋진 사람

♥世上에서 가장 아름답고 멋진 사람 가장 훌륭한 人格者는 慾望을 스스로 自制할 수 있는 사람이며 가장 謙遜한 사람은 自身이 處한 現實에 대하여 感謝하는 사람이고 가장 尊敬 받는 富者는 適時適所에 돈을 쓸 줄 아는 사람이다. 가장 健康한 사람은 늘 웃는 사람이며 가장 人間性이 좋은 사람은 남에게 披害를 주지않고 사는사람이다. 가장 좋은 스승은 知識을 아낌없이 주는 사람이고 가장 훌륭한 自息은 父母님의 마음을 傷하지 않게 하는 사람이다. 가장 賢明한 사람은 놀 때는 世上 모든 것을 잊고 놀며 일 할 때는 오로지 일에만 全念하는 사람이다. 가장 좋은 人格은 자기 自身을 알고 謙遜하게 處身하는 사람이고 가장 부지런한 사람은 늘 일하는 사람이며, 가장 사랑이 많은 사람은 나보다 남을 먼저 生覺하는 사람이며 가장 ..

감동글 모음집 2019.08.15

생각해 보십시요.

◆생각해 보십시요. 저는 한때 취업 면점에서 아주 묘한 질문을 받았는데 그것은 저에게 큰 여운으로 남이 있습니다. 당신은 폭풍우가 몰아치는 날 차를 몰고 있다. 버스 정거장을 지나 가는데 그곳에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다. 첫째 꿈에 그리던 완벽한 여성. 둘째 한때 당신의 목슴을 구해주었던 옛 친구. 셋째 정말 아파 보이는 외로운 할머니. 차에 자리가 하나 뿐이라면 누구를 태울 것인가? 생각해 보십시요. 이것은 실제 입사시험에 사용됐던 도덕적 딜레마 입니다. 위중한 상황에 있는 그녀를 구하기 위해 할머니를 태워야 할까요? 당신의 목숨을 구해 주었던 완벽한 기회 이므로 옛 친구를 태워야 할까요? 하지만 그 두 선택은 꿈에 그리던 여성을 놓치게 됩니다. 그러나 지원자 200명 중 에서 한명만 멋진 답변으로 면접..

감동글 모음집 2019.08.15

죽을 때 가장 후회되는 24가지

◆ 죽을 때 가장 後悔되는 24가지 1.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맙다는 말을 많이 했더라면 2. 만나고 싶은 사람을 만났더라면 3. 조금만 더 謙遜했더라면 4. 親切을 베풀었더라면 5. 나쁜 짓을 하지 않았더라면 6. 꿈을 꾸고 그 꿈을 이루려고 努力했다면 7. 感情에 휘둘리지 않았더라면 8. 神의 가르침을 알았더라면 9. 내가 살아온 證據를 남겨두었다면 10. 삶과 죽음의 意味를 眞摯하게 생각했더라면 11. 맛있는 飮食을 많이 맛보았더라면 12. 結婚을 했더라면 13. 子息이 있었더라면 14. 子息을 婚姻시켰더라면 15. 遺産을 미리 念頭에 두었더라면 16. 내 葬禮式을 생각했더라면 17. 健康을 所重히 여겼더라면 18. 治療의 意味를 眞摯하게 생각했더라면 19. 좀 더 일찍 담배를 끊었더라면 20. 健康..

감동글 모음집 2019.08.15

기분 좋은날

◆기분 좋은날 따뜻함에 몸이 녹고 다정함에 미소를 짓고 상냥함에 서로 친구가 된다. ​ 사람을 얻는 것 그것만큼 큰 자산은 어디에도 없다. ​ 오늘도 화창한 봄날만큼 행복한 하루이기를 바랍니다. ​ 자신을 사랑하고~ ! 자신을 토닥토닥~ ! 자신을 돌아보는 멋진 오늘이 되시구요. ​ 내가 나를 사랑해야 남을 사랑해주는 내맘의 그릇이 커진답니다. ​ 오늘도 최선 다하는 멋진 오늘이 되세요! 주인공이 되어 멋짐을 뽐내 보세요 최선 다하는 자신이 예쁘잖아요? ​ 그 결과물이 바로 자신을 칭찬하고 사랑하는 겁니다.

감동글 모음집 2019.08.15

가슴아픈 눈물의 헌신적인 사랑

아직도 볼 때마다 설레는 예쁜 아내. 6년 전 5월, 경복궁에서 우연히 한국에 여행 온 아내를 보고 첫눈에 반했다. 후광이 비친다는 게 뭔지 그때 비로소 알았다. 운명이란 그런 건지 아내 역시 별로 잘생기지도 않은 나를 보고 딱 들은 생각이 ‘귀엽다, 보조개’였다고 한다. 아내가 태국으로 돌아간 후에도 난 열렬하게 구애했다. 우리는 주저 없이 결혼을 결심했다. 하지만 집안의 반대에 부딪쳤다. 4개 국어를 하는 아내는 호주 유학을 앞둔 태국에서도 엘리트 집안의 막내였고, 더욱이 우리 부모님은 동남아 사람에 대한 편견이 있으셨다. 중학교 때부터 신문배달과 아르바이트를 하며 공부했던 나는 전문대를 졸업하고 카지노딜러로 일하고 있었다. 가진 건 없지만 건강했고, 사랑했기에 두려움도 없었다. 나란 놈을 만나 사랑..

감동글 모음집 2019.08.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