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5/15 6

콩팥에 좋은 식품 3가지

콩팥에 좋은 식품 3가지 1. 아스파라거스 수세기 동안 아스파라거스는 비뇨기를 치료하는 완벽한 식품으로 꼽혀 왔다. 이 채소에는 글리코시드와 사포닌 같은 천연 화합물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이런 성분들은 이뇨와 항 류머티즘, 혈액을 정화하는 작용을 한다. 아스파라거스를 꾸준히 섭취하면 소변 발생량을 증가시키고, 이뇨 작용을 돕고, 콩팥 내의 세포 활동을 활성화시키며, 요로결석을 만드는 산과 염분을 용해시킨다. 2. 마늘 알리신이라는 성분 때문에 마늘은 가장 강한 천연 질병 퇴치제로 여겨져 왔다. 항균, 항바이러스, 항 진균 그리고 항산화 효능이 있는 알리신은 신장병의 주요 원인인 당뇨병과 고혈압을 치유하는 효능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몇 가지 연구결과에 따르면, 알리신은 이제까지 생각하던 것보다 콩팥에 더..

감동글 모음집 2019.05.15

중국서 마약하다 걸리면…재벌 2세에 사형 판결

중국 정부가 마약 상습 투약 및 밀매 혐의를 받았던 재벌 2세에 대해 사형 판결을 내렸다. 11일 공개된 판결문에 따르면, 일명 ‘푸얼따이'(재벌 2세)인 오 모 씨는 마약 상습 투약 및 밀매, 운반 등의 혐의로 이날 ‘사형’ 판결을 받았다. 특히 오 씨는 지금껏 재벌 2세라는 점을 악용, 장기간 대량의 마약을 투약한 혐의 외에도 대량의 마약을 구매, 재유통하며 불법 수익을 챙겨왔던 것으로 드러났다. 재판부는 오 씨와 관련된 마약 상습 투약범 및 유통 업자 등에 대해서도 일체의 정치적 권리 종신 박탈, 개인 전 재산 몰수, 무기 징역 등의 중형을 내렸다. 실제로 이날 공개 재판장에 선 사건 피고인 14명 중 재벌 2세 오 씨 1인에 대해서 사형, 마약 운반책이자 오 씨와 함께 마약을 상습 투약한 5명에 ..

감동글 모음집 2019.05.15

마음을 다해 들어주는 사람

사람은 누군가에게 자신의 이야기를 하소연 하고 싶어한다. 하지만 하소연도 아무에게나 하면 그 사람과 가장 먼 사이가 될 수 있다. 아름답지 않고, 편하지 않은 그 어떤 사실이나 이야기로부터 사람들은 등 돌리고 싶게 마련이다. 사실 지인들과의 교류는 완전할 수 없다. 다른 사람이 나 자신을 모두 이해하길 바란다면 욕심이다. 구름이 걷히면 보름달이 더 또렷하고 풍요롭게 빛나듯 어느 순간이라도 진실로 이해하고 교감 하는 일은 무척이나 가치 있다. 이럴 때 인생은 얼마나 풍요로운가? 좋은 인간 관계는 배우면서 서로가 성장하는 것이다. 그럴 때 인생은 몹시 맑고 푸른 사과처럼 싱그러워진다. 자신의 하소연을 마음을 다해 들어주는 사람이 있다면 진짜 평생 친구, 평생 지인으로 섬길 만 하다.

감동글 모음집 2019.05.15

곱게 나이 드는 법

곱게 나이 드는 법 1. Clean up. 나이 들수록 집과 환경을 깨끗히 해야 한다. 분기별로 주변을 정리하고, 자신에게 필요 없는 물건을 과감히 덜어내야 한다. 패물이나 유산으로 남기기보다는 살아생전에 선물로 주는 것이 효과적이고 받는 이의 고마움도 배가 된다. 2. Dress up. 항상 용모를 단정이 해 구질구질하다는 소리를 듣지 않도록 해야 한다. 젊은 시절에는 아무 옷이나 입어도 괜찮지만 나이가 들면 좀처럼 나지 않는 법이다. 3. Shut up 말하기보다는 듣기를 많이 하라는 주문이다. 나이 들어 장광설과 훈수는 모임의 분위기를 망치고 사람들을 지치게 만든다. 말 대신 박수를 많이 쳐주는 것이 환영 받는 비결이다. 4. Show up 회의나 모임에 부지런히 참석하라. 집에서만 칩거하며 대외 ..

감동글 모음집 2019.05.15

작품명 : 다람쥐원숭이 종이인형을 만들어보자! l 대화주제: 망초나물 만드는 방법

좋아요. 그리고 구독하기 한번씩 클릭 부탁드립니다. 좋은 시간 되세요. 후원계좌 국민은행 699202-01-239678 (김영환) [네이버블로그] https://blog.naver.com/kohwok [다음블로그] http://blog.daum.net/kohwok/?t__nil_l... [카카오플러스친구] http://blog.daum.net/kohwok/?t__nil_l...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freemore1004/

장난감 만들기 2019.05.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