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5/06 4

인생 명언

가르침이 옳은지 그른지 알려고 애쓰면서 그대는 스승 밑에서 십 년 동안이라도 열심히 정진할 수 있다. 그러나 그대는 그대의 삶을 살아야 한다. -도교 가장 어려운 기술은 살아가는 기술이다. -메이시 거룩하고 즐겁고 활기차게 살아라. 믿음과 열심에는 피곤과 짜증이 없다. -어니스트 핸즈 그대는 다른 사람을 질투하고 복수하려고 할 것이다. 그러나 그 사람이 내일이면 죽는다고 생각해보라. 그 사람에 대한 당신의 나쁜 감정은 씻은 듯이 사라져 버리고 말 것이다. 병, 영락, 환멸, 파산, 친구와의 이별, 이런 모든 것은 처음에는 다시 찾을 수 없는 손실이라 생각한다. 그러나, 때가 지나면서 이런 손실 속에 깊이 숨어있는 회복력이 나타나기 시작하는 것이다. 참된 삶을 맛보지 못한 자만이 죽음을 두려워한다. -메어..

감동글 모음집 2019.05.06

멋쟁이로 살자

🍀 멋쟁이로 살자.🍀 - 시인 권우용 - 세월이 흘러 인생 일흔 줄에 들어서야 나를 위한 나만의 시간을 갖게 된 것이다. 잠이 깨면 그때부터 자유다. 하루라는 시간이 모두 내 꺼다. 무얼 하든, 무얼 먹든 나의 자유, 내 마음 대로다. 구속도 없고 속박도 없고 의무도 없고 책임도 없다. 하고 싶은 일 하면 되고 가고 싶은 곳 가면 된다. 무엇이든 내가 알아서 하면 되고 이래라 저래라 간섭이 없으니 완전 자주적이고 민주적이다. 일흔 줄에 들어서 비로소 나의 인생이 이렇게 넉넉하고 풍요롭게 된 것이 놀랍지 않는가? 더구나 무슨 짓을 해도 그릇됨이 없다는 일흔 줄에, 무슨 일을 해도 부끄럼이 없다는 나이에 말이다. 그러나 매일 먹고 놀고, 놀고 먹고 무위도식, 허송세월해서야 될 말인가? 하고픈 일 하면 되고 ..

감동글 모음집 2019.05.06

자신을 바보로 부른 김수환 추기경의 잠언 10개

1. 무엇이 될까보다 어떻게 살까를 꿈꿔라. 2.머리와 입으로 하는 사랑에는 향기가 없다. 진정한 사랑은 이해, 관용, 포용, 동화, 자기를 낮춤이 선행된다. 나는 사랑이 머리에서 가슴까지 내려오는데 70년이 걸렸다. 3. 화내는 사람이 언제나 손해를 본다. 화내는 사람은 자기를 죽이고 남을 죽이며 아무도 가깝게 오지 않아서 늘 외롭고 쓸쓸하다. 4. 말을 많이 하면 필요 없는 말이 나온다. 양 귀로 많이 들으며, 입은 세 번 생각하고 열라. 5. 수입의 1%를 책을 사는 데 투자하라. 옷은 헤지면 입을 수 없어 버리지만 책은 시간이 지나도 위대한 진가를 품고 있다. 6. 텔레비전과 많은 시간 동거하지마라. 술에 취하면 정신을 잃고 마약에 취하면 이성을 잃지만 텔레비전에 취하면 모든 게 마비된 바보가 된..

감동글 모음집 2019.05.06

실제로 살아있는거 같은 개구리 인형 만들기! 역대급 퀄리티!

좋아요. 그리고 구독하기 한번씩 클릭 부탁드립니다. 좋은 시간 되세요. 후원계좌 국민은행 699202-01-239678 (김영환) [네이버블로그] https://blog.naver.com/kohwok 美클리닉 FREEMORE : 네이버 블로그 재밌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영상 또는 제 취미활동을 올리는 곳입니다. 재미나게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행복하세요. 이 블로그는 피부건강을 위해 노력하는 클리닉정보의 피부와 성형정보를 공유합니다. blog.naver.com [카카오플러스친구] http://blog.daum.net/kohwok/?t__nil_l...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freemore1004/

장난감 만들기 2019.05.0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