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글 모음집

"실수할 때마다 10만원"..부산 한 대학병원 전공의들, 더 못 견디고 교수 고소

문방구아들stationerystoreSon 2019. 11. 1. 21:53
반응형
728x170

"실수할 때마다 10만원"..부산 한 대학병원 전공의들, 더 못 견디고 교수 고소



부산 한 대학병원 교수가 전공의들을 상습 폭행하고, 실수할 때마다 벌금을 걷어 수백만원을 챙겼다는 고소가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31일 해당 병원에 따르면 전날 이 병원 소속 전공의들은 폭행 등의 혐의로 A 교수를 부산 해운대경찰서에 고소했다.

A 교수는 수술실에서 전공의를 상습적으로 폭행했다는 의혹을 받는다. 전공의들은 A교수의 폭행으로 정강이가 시퍼렇게 멍들거나 상처가 나는 등의 피해를 봤다고 주장했다.

전공의들은 또 환자 명부를 잘못 쓰거나 처방을 잘못하는 등의 실수를 할 때마다 A교수가 과한 벌금을 걷어 챙겼다는 의혹도 제기했다. 전공의들에 따르면 개인별로 10만원에서 많게는 100만원까지 총 500만원 가까이 되는 벌금을 수석전공의가 걷어 A 교수에게 전달했다고 한다.

전공의들이 이러한 주장을 제기하자 병원 측도 경찰 조사와 별개로 진상조사를 벌이고 있다.

한편 해당 교수는 폭행과 과도한 벌금을 부과한 사실은 없었다며 혐의를 부인하고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