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글 모음집

5년간 알을 낳지 않던 암탉의 배에는 '4억'짜리 보물이 들어있었다

문방구아들stationerystoreSon 2019. 6. 1. 14:10
반응형
728x170

암탉의 배에서 나온 노랗고 동그란 담석은 마치 '황금알'처럼 가치가 매우 높은 약재였다.

지난 5일 중국 매체 동삼신문은 오랜 시간 달걀을 낳지 못하는 암탉의 배를 갈랐다가 생각지도 못한 보물을 발견하게 된 여성의 놀라운 소식을 전했다.

중국 쓰촨성 랑중시에 거주하는 여성 샤오시아는 가족들과 함께 암탉 여러 마리를 키우고 있었다.

그런데 이 중 한 암탉은 다른 녀석들과 다르게 지난 5년간 한 번도 달걀을 낳은 적이 없었다.

언젠가는 암탉이 달걀을 낳을 것이라는 생각에 끝없이 기다려온 샤오시아는 결국 암탉을 잡아먹기로 마음먹었다.

샤오시아는 암탉을 죽인 뒤 본격적인 요리를 위해 암탉의 배를 갈랐다.

그런데 그 순간, 암탉의 배에서는 생각지도 못한 '보물'이 모습을 드러냈다.

바로 암탉의 몸속에 쌓여있던 노란색 담석이었다. 

115g의 둥그런 물체는 마치 동화 속에 나오는 커다란 '황금알'과도 같았다.

범상치 않은 담석의 모습에 놀란 샤오시아는 즉시 전문가를 찾아가 상담을 요청했다.

전문가는 "가금류의 담석은 건조 후 귀중한 약재로 사용할 수 있다"며 "1~2년 동안 이뤄진 거래 내역에 따르면 이 담석의 가격은 230만 위안(한화 약 3억 9,100만 원)"이다"고 밝혔다.

이처럼 놀라운 행운을 거머쥐게 된 샤오시아는 "처음 암탉의 담석을 보고는 큰 계란이라고만 생각했다"며 "엄청난 가치를 지닌 보물이라는 소식에 몹시 놀랐다"고 전했다.

이어 "암탉이 정말로 황금알을 품고 있었다"며 "이 행운을 가족들과 기쁘게 받아들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