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무당들이 말하는 귀신 많은 장소

문방구아들stationerystoreSon 2023. 9. 3. 13:50
반응형
728x170

무당들이 말하는 귀신 많은 장소

300x250

반응형

 
근데 장례식장 진짜 가족들 갔다 오기만 하면 현관 센서등 난리나요...소금 치거나 해야 사라지더라고요..
어제
 
 
네???? 전 장례식 많이 다녀도 한번도 그런 적 없는데 가족분들 전부 다 그러신 건가요..?
어제
 
 
사실 아빠 말곤 장례식장 갈 일이 없어서 아빠가 다녀오시기만 하면 그래요..
평소엔 진짜 어두울 때 현관에 가야만 켜지는 평범한 센서등 역할만 했는데 ㅋㅋ 5,6년 전?쯤 부터 혼자 켜지더라고요. 제가 밤에 늦게 자서 화장실 자주 갔는데,, 안그랬었는데 그때부터 방에서 나오면 켜지고, 갔다가 방 들어가려고 등돌리는 순간 또 켜지고..
근데 걍 센서등 오류나 벌레라고도 하니까 그렇게 생각했었는데, 한 1년 지나니깐 그 현상이 없어졌었거든요?
그러다가 몇 달 뒤에 또 혼자 켜지고...그게 두어 번?? 반복되고 엄마랑 생각해보다가 유튜브로 공포채널 보는데 간단한 비방 있어서ㅋㅋ 이거까지 해야하나 하다가 버릴 신발 거꾸로 두고 3일 뒤에 버리는 거 따라했더니 그 현상이 바로 멈추는거에요,,
그래서 진짜 뭐 있는거 아닌가 했는데, 또 몇 달 뒤에 센거 켜지고...왜이런가 생각해보니까 아빠가 장례식장만 다녀오시면 그렇더라고요. 저희 아빠는 직장 직원들이나 친구분 부모님 등등 장례식장 갈 일이 많으셨어서,,,
저희집 원래 팥 소금 이런거 하나도 안하던 집인데 ㅋㅋㅋ 이젠 팥이랑 소금 챙겨서 보내고 현관에 소금 뿌려놓고 그럽니다..^^ㅠㅠ

22시간 전
 
 
 
 
 
ㅇㄸㄱ ㅈㅍㅈㅍㄱㄹ ㄱㅈㅎㅅㄴㅇ?
어제
 
 
Jipyeong jyapyogye
어제
 
 
권시간  티쿠타쿠토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모텔에서 봤어요ㅋㅋㅋㅋ 근데 걍 별 생각 없었고 잘 자고 나옴 가위도 안눌렸고
어제
 
 
제시카알바  아아아~알바몬!
와 뭐야 신기해요 어떤식으로 보였는지 간단하게 썰풀어주실수있나요??
어제
 
 
 
 
BJ  나는수퍼스타가될거야
모텔에 실제로 귀신 많고 귀접도 많이 하져..
어제
 
 
 
🤡
어제
 
 
 
😲
어제
 
 
 
헐 ㅜㅜㅜㅜㅜㅠㅜㅠㅜㅠㅠ 괜히 봤어요.. 앞으로 생각날 거 같네요
어제
 
 
 
오.. 맞아 회사에서 자꾸 이상한 소리 들린다고 했더니 괴담 얘기해준 뒤로는 찝찝해서 어깨털고 일함 ㅋㅋㅋㅋㅋ
어제
 
 
 
살면서 귀신 한번 보지않은 혈육이
모텔에서 잤을때 인생 첫 귀신봤다고 함
모텔 침대 하나로 친구랑 같이 자는데 가위는 ㄴㄴ
(걍 눈만 감은 상태)
바로 침대 옆에서 여자 2명?이 속닥속닥 계속 말소리 들렸다고 함...
이게 인생 처음이자 마지막 경험 ㅇㅇ

어제
 
 
 
이 시간에 이 게시물을 왜 눌러봤을까요..😰
어제
 
 
 
Benjamin  당근보다는 딸기가 좋아요 🍓
뭐야 다들 이용료 내라
어제
 
 
 
그 뭐지 가족 중 누가 당분간 뭐가 안 좋아서 무당한테 그 사람은 결혼식 가지말라는 얘기 들은 적 있음
어제
 
 
 
파텍 필립  언젠간 사고말꺼야
누구 말대로 아직도 미신이 대한민국을 지배하네요 ㅋㅋ
어제
 
 
 
헐~무섭네유
어제
 
 
 
진짜면 한국 귀신들이 더 잘 돌아다니는 건가요..? 해외사는데 공동묘지 장례식장도 엄청 쾌적하고 도시 한가운데 있고 하거든여.. 사람들도 별로 안꺼리고
어제
 
 
 
없는데가 없군요
어제
 
 
 
헛소리 믿어주는 것도 정신병
19시간 전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