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한국와서 평양냉면을 먹어본 탈북자들 반응 !!!

문방구아들stationerystoreSon 2023. 8. 29. 13:45
반응형
728x170

  한국와서 평양냉면을 먹어본 탈북자들 반응 !!! 

300x250

반응형

평양냉면 무슨 맛인지도 모르겠는데 너무 비싸게 파는 사람들 수두룩...
1시간 전
 
 
 
Peggy Gou  Gudu Records
진짜 이게 뭔가 싶었던 음식..
1시간 전
 
 
 
미츠네_하쿠  마스터를 찾기 위해
진짜 아직도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222
54분 전
 
 
 
 
배인혁  옷소매 붉은 끝동, 홍덕로
본토맛도 아니먄 어쩌다 저런 음식이 나온거죠ㅋㅋㅋ
1시간 전
 
 
 
현지화입니다 알리오올리오도 그렇죠
1시간 전
 
 
 
평양냉면 진짜 맛없더라고요
1시간 전
 
 
 
강세헌  법무법인 도국
그 정도면 평양냉면 아니고 서울냉면이네
1시간 전
 
 
강세헌  법무법인 도국
근데 진짜 퍙냉은 식초 냅다 들이붓고 자극적으로 하던데
1시간 전
 
 
 
 
평양냉면이 평양냉면이 아니네 ㅋㅋ
이름을 바꿔야 하는 거 아닌가요??

1시간 전
 
 
 
“서울식” 평양냉면인거죠
1시간 전
 
 
 
진주냉면도 문헌기록가지고 만들어서...
1시간 전
 
 
 
진짜 무슨맛인지 모르겠어요
58분 전
 
 
 
뭐 짬뽕 중국에 없다구 하지만 중국요리라 하잖아요 다 한국화되는 거라구 생각해용 외국가서도 코리안 푸드라고 해서 먹어보면 읭?! 스러운 게 많더라구요…우리나라 사람들이 매운 것도 잘 먹지만 확실히 다른 나라에 비해 짠 걸 안 좋아하고 슴슴한 걸 좋아하는 입맛이라 그런 것 같기도 하네용
53분 전
 
 
 
평냉먹고싶당
50분 전
 
 
 
맛있대서 먹어봤는데
이게 무슨 맛이지..??하면서 먹은 기억이 있네요
찐 평양냉면 먹어보고 싶어요

45분 전
 
 
 
그치만… 그 슴슴밍밍이 좋아요
39분 전
 
 
 
편견인거죠. 윗지방 갈수록 슴슴해지니까 서울 윗동네는 더 슴슴할거다 하는
34분 전
 
 
 
진짜 옛날에 내려오신 분들이 먹던 방식이 아직 안바뀌고 정착했다는 말도 있어용 6.25때 내려오신 분들이 먹던 방식..!
21분 전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