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직관적으로 짓는 거 같은 우리나라 약 이름!!!

문방구아들stationerystoreSon 2023. 8. 19. 14:58
반응형
728x170

  직관적으로 짓는 거 같은 우리나라 약 이름!!!  

300x250

 

 

반응형
버러지 헌터 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버러지헌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米津玄師  왕크니까 왕귀엽다 진짜....
그들은 더 이상 보이지 않았다ㅋㅋㅋㅋㅋㅋㅋ 힙한거 보소
2시간 전
 
 
 
구내염 약 중에 이바나파도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버러지 헌텈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
2시간 전
 
 
 
순넴  林潤妸
버러지 헌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버러지 헌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댕구르르  굴러갑니다
직관적으로 이름 짓는거 좋은거 같아요 약물 오남용 예방도 될거같고ㅎㅎ
2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버러짘ㅋㅋㅋㅋㅋ
2시간 전
 
 
 
ZE:A  제국의아이들
마지막 땜에 전에 거 다 까먹음 ㅋㅋㅌㅋ
2시간 전
 
 
 
김채원  르세라핌
버러지헌텈ㅋㅋㅋㅋㅋ
2시간 전
 
 
 
버러지헌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버러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름 전부 좋은데욬ㅋㅋㅋ
1시간 전
 
 
 
버러지 헌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아 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아니 조인트 살리도ㅋㅋㅋㅋㅋ 영어명 뭐냐구요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버러지 헌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버러짘ㅋㅋㅋㅋㅋㅋㅋ 헌텈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버러지헌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앞면의뒷면의뒷면  우리는 계속 달려
버러지 헌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총몇명  오마이갓김취
마지막 ㅋㅋㅋ
1시간 전
 
 
 
아놬ㅋㅋㅋㅋ
1시간 전
 
 
 
크래비티_원진  함원진🐹크크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쑤쑤  너 뭐하묘?
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19960717  전원우
버러지헌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초록 옷이 젤다죠?  초록 옷은 루이지&요시&쿠파
아 마지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6분 전
 
 
 
약 하니까 그 썰도 웃겼는데.. 비아그X 성분이 든 약들 중 "스그라" "커지그라" "세지그라" 등이 있었는데 심의에서 걸려서 결국 없어져버린 ㅋㅋ ㅠㅠ
42분 전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