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히키코모리 자립 센터로 보내지는 아들!!!

문방구아들stationerystoreSon 2023. 8. 19. 10:10
반응형
728x170

  히키코모리 자립 센터로 보내지는 아들!!!  

300x250

 

 

반응형

 

봐도봐도 부모가 이해가안가요
7시간 전
 
 
 
아이고..
7시간 전
 
 
 
어떻게 잊나요
7시간 전
 
 
 
와 숨막힌다
7시간 전
 
 
 
😠
7시간 전
 
 
 
전정국님이 로그인하셨습니다  ㄴ회원님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세상을 부모님세대로 생각하지 마세요. 시대가 달라졌는데 왜 양육할땐 나때는 이라는말을쓰나요,,
7시간 전
 
 
 
애가 착하네..
7시간 전
 
 
 
부모가 이상한데요..
7시간 전
 
 
 
이건 부모님이... 숨이 턱막혀요진짜
7시간 전
 
 
 
우리엄마랑 생각 비슷해서 짜증난다ㅋㅋㅋ 청소년기때 부모님한테 욕듣고 맞은 거 아직도 상처로 남아있는데 그때 얘기하면 넌 왜 자꾸 안 좋은 거만 기억하냐 핑계대지말라고함ㅋㅋㅌ..^^
7시간 전
 
 
222 우와 저희도요… ㅋㅋ 전 만날때마다 그런 대화로 흘러갈 기미도 안 보이게 아예 차단하는데 진짜 숨막혀요
2시간 전
 
 
 
 
아이고......
7시간 전
 
 
 
와 저 짧은 대화마저도 저렇게 흘러갈 정도면 집에 있는 것도 숨이 막힐듯
7시간 전
 
 
 
아들은 아들세대인 사람인데 왜 아들한테 본인세대 사람으로 만들려고 하나요,,,
7시간 전
 
 
 
잘 살아보겠다고 자립 센터 가는 사람한테 저렇게 의지 꺾고 모든 문제의 원인은 너다 너가 문제다라고 하면 누가 살고 싶겠어요
7시간 전
 
 
 
아들이 너무 불쌍하다..
7시간 전
 
 
 
이세상에 제일 가까운사람이 이해를 못해주면......세상이 무너지지
7시간 전
 
 
 
보기만해도 정신병 드릉드릉함
7시간 전
 
 
 
치료센터는 부모가 가야겠내 아들 다 낫고와도 집오면 다시 히키코모리 될듯
7시간 전
 
 
 
5번째 캡처까지 보고 아 엄빠가 애를 이렇게 만들었구나 확신했습니다~ 얼른 돈 버셔서 탈출하시길
6시간 전
 
 
 
아이고야
6시간 전
 
 
 
낳는다고 다 부모가 아니죠
6시간 전
 
 
 
터키석  터키출신아닙니다
이거 백퍼 부모잘못 백퍼 천퍼
6시간 전
 
 
 
귤상자  신화창조
아들이 어른이네… 부모가 문제고
6시간 전
 
 
 
부모가 문제네
6시간 전
 
 
 
부모가 배움이 없어보이네요
6시간 전
 
 
 
부모가 센터 가셔야될 것 같은데요
6시간 전
 
 
 
와ㅋㅋ 집이 지옥이었을듯 저런것도 부모라고 마음대로 애 낳고 으휴
6시간 전
 
 
 
꼭 우리 부모님을 보는 것 같네요^^
6시간 전
 
 
 
아들분 인격자시네요 금방 적응하고 잘 생활하실거 같아요 응원합니다
6시간 전
 
 
 
낳았다고 다 부모가 될 수 있는 건 아님을 또 깨닫게 해주네
6시간 전
 
 
 
부모가 너무하네
6시간 전
 
 
 
저 부모들은 후에 손절당해도 할말이없네요
6시간 전
 
 
 
저런 사람들도 부모라고 꼬박꼬박 존댓말 써주는 아들...
5시간 전
 
 
 
제발 연끊고 행복하길…
5시간 전
 
 
 
폭력이 아니라뇨...상처를 받았잖아요 그걸 왜 탓하나요ㅜ
4시간 전
 
 
 
집가고싶다.....  집가고싶다...저는 INFP.
어떤분이 생각나네요...
그분은 가해자셨는데 오히려 피해자를 이상한사람, 가까이하기싫어서 주변사람을 움직여야만하는 그런사람으로 네...
왕따와 나이는 상관이없더라고요...네..
그분이 본인을 합리화하실때 꼭하시던 말씀이 두가지가 있었죠
나때는 안그랬는데 남들은 다 좋다하는데 왜그러니(정말일까요? 제가 보고 들은게 존재하는데 저는 잘 모르겠네요)
나도 누군가의 엄마인게 처음이야 이해해줘(저도 이번생이 처음입니다만.)

4시간 전
 
 
 
보기만 해도 숨막혀요...
4시간 전
 
 
 
어우;
4시간 전
 
 
 
이 캡쳐 몇장으로 엄청 답답해짐..
3시간 전
 
 
 
잊어버리라는 말 되게 쉽게 한다
3시간 전
 
 
 
아들탓하네.. 답답
3시간 전
 
 
 
와우 자식 상처를 보듬어주기는커녕 별 것도 아닌 걸로 왜 그러냐는 태도네요 진짜 최악
필요도 없고 도움도 안 되는 말 자기가 하고 싶다고 꾸역꾸역 계속해대는 것도 진짜 최악이에요
걍 조용히 잘 갔다 오라고나 하지

3시간 전
 
 
 
숨이 턱 막혀요ㅠㅠ읽는 내내 벽보고 얘기하는 기분ㅠㅠ
3시간 전
 
 
 
근데 히키코모리 자립센터 그런 것도 있나요
3시간 전
 
 
 
샘김  건지 건지 김건지
부모가 정병 만드네
3시간 전
 
 
 
부모 세대분들은 다 저런가봐요 소름끼치게 똑같네
3시간 전
 
 
 
울 부모랑 똑같네 ㅋ
3시간 전
 
 
 
아드님 저렇게 되는데 부모님이 크게 일조하셨을거 같네요. 학폭 당한거를 이해하려 하지않고 나때는 폭력이 아니었다, 나쁜 기억은 잊어버리고 좋은거나 기억해라...
아들의 입장에서 공감을 해주거나 이해해보려는 그 어떤 시도도 없군요

2시간 전
 
 
 
전하지못한닉넴  지민이 소중해
독립…
2시간 전
 
 
 
그래도 부모라고 아들이 진짜 많이 참고 있는듯..
2시간 전
 
 
 
만월  여자친구 사랑해
이건 볼 때마다 진짜 화난다..
2시간 전
 
 
 
어머니세대에도 왕따는 폭력이었을거에요. 본인이 안당해봐서 모르는거지
2시간 전
 
 
 
어우..
2시간 전
 
 
 
아 숨막혀.. 슬프지만 아들이 부모와 떨어져 사는 것만으로도 크게 바뀔 것 같네요 응원해요
2시간 전
 
 
 
히키코모리 자립센터도있나요 저상황이너무저랑비슷하네요 저거가면뭐하는건가요
2시간 전
 
 
 
자식 불쌍
1시간 전
 
 
 
백현:)  @ohhsehun
부모 곁에서 완전히 떠나는 게 맘이 더 편하겠다
1시간 전
 
 
 
와 뭐하냐 자식이 왕따당해서 괴로웠다는데 그것조차 이해를 못해주고
1시간 전
 
 
 
히키코모리 분명 별 일 아닌 거에 그렇게 되는 사람도 분명 있지만 저 집은 멀쩡히 지냈을 아이를
부모가 저렇게 만든게 분명하네요 아가 불쌍해라..
아이는 부모의 사랑이라는 갑옷을 입고 사회에 나가 싸울 준비를 하게되는 거예요 걸레짝보다 못한 갑옷을 입히고 넌 왜 이렇게 나약하니 라고 말하면 어쩌자는거예요

1시간 전
 
 
 
우리미  동글동글우림이굴려랏
어휴 진짜 그렇게 말할꺼면 말을 꺼내지나 마세요 저게 싸우자는거지
1시간 전
 
 
 
부모 자격이 없네요
41분 전
 
 
 
저런 것도 부모냐
35분 전
 
 
 
황용식  친등해요 맞등해요
얼른 커서 독립하길......
33분 전
 
 
 
아니 무슨 부모가 대화가 안되냐....
26분 전
 
 
 
개노답이다
16분 전
 
 
 
답답
윗세대 이해는 돼요
과거엔 그랬고 그게 당연했으니까.
근데 세상은 바뀌니까 나도 바뀌어야 하는 법인 데
사람 가치관 바꾸는게 쉽지 않으니...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