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한문철티비 레전드 갱신 *사고장면있음*!!!

문방구아들stationerystoreSon 2023. 8. 17. 19:48
반응형
728x170

  한문철티비 레전드 갱신 *사고장면있음*!!!  

 

300x250

 

반응형

제 과실이 얼마인지 궁금합니다 라고 올라옴

한번에 차선을 몇번이나.. 뒤도 안봤나
2023.8.17 17:41:35
 
 
 
진짜 운전대잡지마라
2시간 전
 
 
 
미쳤네 블박
2시간 전
 
 
 
  하...
한문철이 뭔 다 오구오구해주는 사람인줄 아나 정신 좀 차리고 운전대 다시는 잡지마세요 제~~발
2시간 전
 
 
 
😡
2시간 전
 
 
 
깜빡이가 무적이 아닌데,,,? 사이드 안 봄?
2시간 전
 
 
 
제정신인가... 운전대 다신 잡지 마라 정말
2시간 전
 
 
 
주장ㅋㅋㅋ면허나 반납하슈
1시간 전
 
 
 
😠
1시간 전
 
 
 
저 진짜 개많음
1시간 전
 
 
 
하... 이런 사람들 때문에 운전하기 싫어짐 제발 움직이기 전에 뒤 좀 보세요
1시간 전
 
 
 
엥 저는 뒤에서 누가 박아서 밀려서 난 사고인줄 알았는데...ㄷㄷ
1시간 전
 
 
급발진마냥 가네...
1시간 전
 
 
 
 
아 이런 영상 잘 안보는데 왜 클릭했지 ㅠㅠㅠ 오토바이 피해자 어떡해요 ㅠㅠㅠㅠㅠ
1시간 전
 
 
 
저러고 본인이 대처방법과 과실 얼마냐고 묻다니..어이가 없네요
1시간 전
 
 
 
주행 방향 속도 깜빡이? ㅋㅋㅋㅋㅋㅋ 진짜 깜빡이만 키면 다 인줄 아는 사람들 때문에 열받아 죽겠음 ㅠㅠ 다신 운전 하지 마세요~~~~
1시간 전
 
 
 
차선을 저렇게 변경하는사람이 있꾸낭... 좌회전 할라 했나
1시간 전
 
 
 
강아지아기네 한번에 차선을 저렇게 먹으니 지가 사각지대 만들어서 뒤 오도방이 안보였지. 그걸또 지가 제보하고 있네 멍충한놈
1시간 전
 
 
 
100대 0이지 뭘 물어
1시간 전
 
 
 
미친
1시간 전
 
 
 
Nickelback  전정국 방찬
깜빡이만 켜면 다인 줄 아나 누가 한 번에 3차선을 변경해요 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장난하나 몇차선을 들어가는거야
1시간 전
 
 
게다가 맨 우측에서 굼벵이 마냥 느려터지게가서 진로막기 쩐다....
1시간 전
 
 
 
 
잘생기고착한사람만좋아해  인피니트변백현엔시티
아니 저 분 다른 차에 깔렸으면 어쩔 뻔했어요 진짜 너무 끔찍해요 어떡해... 끔찍한 인간
1시간 전
 
 
 
미아냐
1시간 전
 
 
 
T1_Faker  이상혁
진짜 겁나 큰일날뻔했네 오토바이
1시간 전
 
 
 
차선 변경 왜 저따위로 하지??????
1시간 전
 
 
 
ㅋㅋㅋㅋ 끼네
1시간 전
 
 
 
뻔뻔도하다.. 운전대 잡지마세요^^;
1시간 전
 
 
 
면허압수
1시간 전
 
 
 
돌았나
1시간 전
 
 
 
제정신이든 아니든 평생 운전대못잡게해야함
1시간 전
 
 
 
저는후회공입니다  도영아 사랑한다
뭐가 당당해서 저걸 한문철tv에 제보한거지..? 바본가…
1시간 전
 
 
 
Chris Evans  💙Lo'ak💙
????
1시간 전
 
 
 
지 얼굴에 침뱉네;
1시간 전
 
 
 
운전대 잡지말길..
1시간 전
 
 
 
운전 저따위로 하면서 사고 유발에 교통 방해에...
1시간 전
 
 
 
로제❤  블핑못잃어엉엉
무슨 차선변경을 저렇게 해 와..
1시간 전
 
 
 
샤기지  우리가간다 울트라 샤이니 변신
무슨 운전을 저렇게 해
1시간 전
 
 
 
운전면허 반납하세요..
1시간 전
 
 
 
운전면허 딸때도 한번에 차선 여러개 변경하면 안된다고 배울텐데요..
1시간 전
 
 
 
오토바이 진짜 큰일날뻔...
1시간 전
 
 
영상 궁금하다...
1시간 전
 
 
 
 
뭐하냐?
1시간 전
 
 
 
면허 없는 제가 봐도 저게 뭐하는 짓인가 싶네요..오토바이 운전자분 좀만 더 미끄러졌어도 트럭에 머리 깔렸겠어요
1시간 전
 
 
 
과실을 따지다니,, 걍 100이지,, 얼마 전에 교통사고 났는데 보는 내내 화나네,, 사고 내놓고 지 생각만 하는거,,, 최악
1시간 전
 
 
 
누가 차선변경을 저렇게해요 미쳤나
1시간 전
 
 
 
매니 몬타나 Manny Montana  매니몬타나 사랑혀 리오 사랑혀
도랏네 몇차선을 가는겁니까..제 동생도 이번에 면허증따서 아버지랑 같이 연수하는거 같이 타서 저도 옆에서 봤는데 국도합류하면서 한번에 2차선으로 가려는거 아빠가 옆에서 크게 역정내셨어요…운전 감이 안잡히면 시내운전연수라도 받으세요
1시간 전
 
 
 
ROX TIGERS  스멥피넛쿠로프레이고릴라호진즈덤
아니 차선변경을
1시간 전
 
 
 
차선변경을 왜 저렇게....?
1시간 전
 
 
 
손아섭  오빠 므찌나????
깜빡이 켜면 차선 하나 입니다 다른 차선 변경시에는 30m 여유간격 두는 건 기본이고요~ 무리하게 가지 말고 차라리 더 지나가서 차를 돌려오거나 그래야죠 뭐하는 거랍니까 저게
1시간 전
 
 
 
명창 강아지  전정국(BTS)
미쳤네...
1시간 전
 
 
 
잡채볶음밥  안먹은지 오래됨
미친사람인가
1시간 전
 
 
 
면허나 반납해라~!
1시간 전
 
 
 
어라운드어스Ent.  하이라이트 오래보자

1시간 전
 
 
 
· 전정국  花樣年華
누가 한 번에 차선 변경을 함? 운전면허 진짜 어떻게 땄지
1시간 전
 
 
 
DRX DEFT  DK DEFT
에라이
1시간 전
 
 
 
제발 운전대 잡지 마세요..
1시간 전
 
 
 
애초에 흰색실선에서 점선으로 간 것..차선을 무리하게 여러개간것 진짜 무슨생각으로 블박보낸거지..
1시간 전
 
 
 
100점.. 100점이요
1시간 전
 
 
 
무적 깜빡이
1시간 전
 
 
 
4차선에서 1차선으로 냅다 꽂는 버스에 꼭 깔려보시고 과실비율 언급당하시길
56분 전
 
 
 
머리 빈 새끼 아닌가 한번에 몇차선을 ㅋㅋㅋㅋ
55분 전
 
 
 
미친거아냐?
55분 전
 
 
 
메접 성공  30대......
유턴하려고 무리해서 갔구나....
55분 전
 
 
 
차가 옆으로 가는데??? 오토바이 아저씨 맞은편 차량에 깔릴뻔해서 진짜 너무놀람
52분 전
 
 
 
도로 혼자 쓰나ㅋㅋ
39분 전
 
 
 
.??..?.?.?.? 차선을 몇개를ㅋㅋ
38분 전
 
 
 
삘쏘하이인마랍  알라뷰제철창균
초보운전인 저도 저렇게는 안합니다....
33분 전
 
 
 
저따구로 운전하고 과실을 묻다니.... 면허 반납하세요.
30분 전
 
 
 
머리는 뭣하러 달고다니냐
29분 전
 
 
 
쩡차코  ૮ • ·̫ • ა
본인이 제보한게 ㄹㅈㄷ다
27분 전
 
 
 
면허 없는 저도 저렇게 운전하면 안된다는 건 알아요 스스로 제보한 게 진짜 뻔뻔하네요
21분 전
 
 
 
후춧가루  Roar on 냐옹
내가 너같은 인간들때문에 도로가 무섭다ㅠㅠㅠ 나도 초보운전이지만 저런 차만나면 대응못하고 사고날까봐...
20분 전
 
 
 
차선 하나씩만!!! 하나씩만!!!!!!
19분 전
 
 
 
김석진없는김석진팀  전정국은 정없찌
차선 3개를 한번에..?ㅋㅋ
16분 전
 
 
 
미쳤네 아니 무슨 신호등 있어서 천천히 가는 줄 알았더니 그것도 아니고 차선은 뭐 그렇게 변경하는지 사람 죽이려고 작정했네
14분 전
 
 
 
no민우  난너의 베스트프렌드
한칸 한칸 모르나!!! 님 백이요 백!!
13분 전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