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일본에서 대인기피증이 심한 사람들을 위해 만든 직장!!!

문방구아들stationerystoreSon 2023. 8. 14. 10:50
반응형
728x170
반응형

  일본에서 대인기피증이 심한 사람들을 위해 만든 직장!!!  

 

300x250

 

야전삽 짱재  반갑삽🌸팬이에요
위아더 좀비 카페가 실제로 있었다니
21시간 전
 
 
 
😲
21시간 전
 
 
 
와 정말 좋다.
21시간 전
 
 
 
하고 싶네요.......
20시간 전
 
 
 
티바나  호오우옹오오옹
너무 좋은데요 ???컨셉 너무 잘잡았다
20시간 전
 
 
 
저도 일하고 싶네요😭
20시간 전
 
 
 
오 좋다
20시간 전
 
 
 
취지가 좋아요... 가까이 있고 가격도 괜찮으면 다른 프차보다 자주 갈 듯
20시간 전
 
 
 
일본이 이런거 잘해요
막 나이 있으신 어르신들이 운영하는 카페도 그렇고

20시간 전
 
 
구러게요 배울건 배우고 싶네요
19시간 전
 
 
 
 
여기 너무 귀여워요 사진 찍으라고 기다려주시고 손도 잡아줌…ㅜㅜ
20시간 전
 
 
 
머리가 참 좋음
20시간 전
 
 
 
집게리아산업스파이  닉네임꼬리기엽다
일본이 진짜 이런 섬세한 부분은 잘 캐치하는거 같아요 취지가 좋네요
20시간 전
 
 
 
아이디어는 좋긴하네요.. 우리나라도 소외된 사람들을 위한 제도들이 더 있으면 좋을 것 같네요
20시간 전
 
 
 
한국에도 만들어졌으면..
20시간 전
 
 
부산에 카페곰손이라고 있어요! 원래 청주에도 있었는디 검색하니까 지도에 안나오네요ㅠㅠ
19시간 전
 
 
 
 
전하지못한닉넴  지민이 소중해
구룡포에 있어요 타코야끼 팔아요
19시간 전
 
 
 
 
wooooodz  🧡💙
박리다매면 노동 강도에 대한 급여 보장도 확실히 되는걸까요?? 취지는 매우 좋다고 생각해요
19시간 전
 
 
 
일본을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가장 큰 이유
19시간 전
 
 
 
전하지못한닉넴  지민이 소중해
저거 구룡포에도 있어요 사람 고양이가 주문 받아오
19시간 전
 
 
 
취준공룡 죠르디  죠르디는 공룡
섬세한 사람이 일하는 카페 이름도 좋다...
19시간 전
 
 
 
어머나♡
8시간 전
 
 
 
티비에서도 본 거 같아요! 물론 일회성?이었던 거 같지만 다들 응원합니다
4시간 전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