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어릴때는 별생각 없었지만 철들고나면 속상한거

문방구아들stationerystoreSon 2023. 6. 23. 12:57
반응형
728x170

 어릴때는 별생각 없었지만 철들고나면 속상한거 

 

 

 

바로바로..!


"부모님이 뭔가를 능숙하게 못 할 때"

예를 들면

평소에 내가 에어프라이어로 만두며 뭐며 이것저것 뚝딱 해내고 하니까 엄마/아빠가 나 없을때 그 맛을 기대하면서 따라했는데 기계를 잘 못다뤄서 내가 해줬을 때랑은 완전 딴 판으로 나와버리고.. 이왕 한거라 아까우니까 몇개는 억지로 먹고 남은건 다 버린걸 봐버린다거나.......

반응형

어쩌다 내가 한 두번씩 포장해오는 햄버거나 카페음료같은거.. 평소에는 별로 좋아하지도 않던 바깥음식이 그날따라 갑자기 땡겨서 사러갔다가 키오스크 기계만나고 당황해서 몇분동안 버벅거리다가 뒤에 줄밀리고 눈치보여서 결국 못사고 집에 돌아온다거나.......

나보면 옷이며 영화예매며 온라인으로 뚝딱뚝딱 결제하던데 인터넷들어가서 따라해봤다가 결제창만 한 다섯번키고 한시간동안 헤매서 결국 결제 못하고 직접 나가서 사러/예매하러 간다거나......




+) 또 비슷한 느낌으로 부모님이 힘 없는게 보일때도 속상함

어느새 나이들어서 병 딸힘도 없는 울엄마...
어렸을때는 안까지면 엄마 이거까줘~~ 했는데 이젠 내가 뚜껑 따줘야 함




어렸을때라면 이런것들을 못해도
부모님은 여전히 잘하는게 많은 어른들이고 겨우 하나 못하는거고 못했다가도 다음엔 또 곧잘 하니까 에이 엄마(아빠)가 무슨 그것도 못해? 이러고 어린맘에 그냥 넘겼었지만 크고나서는 내가 큰 만큼 엄마아빠는 나이들어가는게 보여서 이런거 하나하나가 마음이 짠함.....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