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존나 긴장감 쩌는 영화 추천.

문방구아들stationerystoreSon 2021. 8. 14. 09:26
반응형
728x170

존나 긴장감 쩌는 영화 추천

1.그린인페르노

이건 포스터만보고 징그러워서 으;; 이러다가
익담이랑 네이버에 서치해보다가 보게된건데
존나 재밌음 .... 무슨내용이냐면 동아리(정확히 기억안남 까먹음) 무튼
모임 같은데서 세상과 단절된 부족들을 찾아가서 뭔 이상한 시위를 함.
사람들에게 알리는 시위가 성공함. 그러고나서 이제 집 가려는데
가다가 헬리콥터 좆창나버림.
헬리콥터도 망가졌겠다 숲속에 갇혀버림.
이 부족들이 점점다가오는데 알고보니 부족새끼들 식인종 부족임.
징그러운 장면 많이나옴 근데 존나 재밌어....





2.리추얼 숲속에있다

남자 네명이서 캠핑을가는데 알수없는 숲속을
뚫고가는 영화 ㅋㅋㅋ
원래 다섯명인데 한명은 못감. 이유는 영화보면 나옴.
숲속에서 저주받아서 모두 이상한 괴이한 현상을 겪는데 그 물체의 정체는?마지막에 나와 ㅋㅋ




3.허쉬

처음에는 포스터랑 줄거리보고,
복면쓴 살인마가 나타나서 웅앵웅 뻔할뻔 같고 걍 유치할거같아서
미뤄두다가 하도볼게 없어서 걍 봤거든??
왜 이제봤냐 나 ㅅㅂ 존나재밌음ㅋㅋㅋㅋ스릴 개쩔어!!!!! 심장벌렁거려 ㅠㅠㅠㅠ
먼저 주인공은 청각장애인인데 집에 복면쓴 살인마새끼가 들어옴.
근데 살인마가 유리창을 깨건 소리를 지르건 이 청각장애한테는 그게 들리겠니?ㅎㅎ
그러고 살인마는 얘가 청각장애라는걸 알고 만만하게 보다가 좆되는영화 ㅋㅋ
꼭봐.... 긴장감미쳤음



4.호텔뭄바이

:@@@@@나왔다. 나 이거쓸려고 글쓴거!!!ㅠㅠㅠ@@@@
처음에 영화이름이 호텔뭄바이 라길래 인도 영화인줄알고
미안하지만 보기전엔 인도영화본적도없고, 인도영화 개노잼일거같은 내 선입견이 있었음.
(알고보니 인도영화가아니라 제목만 뭄바이 ㅋ)
근데 새벽에 너무 할것도없고 볼것도 없어서
그냥 뭄바이 틀어놓고 십분만 보다가 노잼이면
걍 바로끄고 자야지. 하고 십분보는데 시발;;;;;딱 십분뒤부터
존나게 재밌어짐.ㅋㅋㅋㅋ 아니 근데 갑자기 십분부터 급발진해서
충격받음.그래서 앞부분만 3번 돌려봄 ㅎㅎ;; 내가 이해한게 맞나?하구.
미친새끼 이상한이슬람 단체들이 뭄바이에서 최고 비싸고 고급호텔에서
총기난사하는 내용.. 진짜 이게 실화라서 더더 무섭고
긴장감이랑 총쏘고 그 총소리가 너무리얼해서 진짜 존나무서워. 씨발 개쫄려진짜...
감정이입 존나되서 아 시발어떡해ㅠㅠㅠ어떡해거리다가 무섭기도하고
개리얼함...진짜 이건 꼭봐. 보다가 난 숨막히더라





5.마담싸이코

어떤 할머니가 지하철에서 가방을 놓고내려서 여주가 그 가방을
찾아줌. 그러다가 집에도 놀러가고~만나기도하고~말동무도해주고 나름
친해졌는데....알고보니 이 할매의 덫이였음.....여주는
벗어나려고하는데 점점 이 할매 집착이 심해져서 싸이코로 돌변해버림 ㅠㅠ
집착을 넘어서서 ㄹㅇ광기어린 스토킹 함




6.호스텔

양남 셋이서 미녀꼬셔서 섹스하려고 슬로바키아까지 감.
근데 한명이 사라져버렸네? 친구 찾다가 여기 실체를 알고 좆되는영화 ㅋㅋㅋ
약간 고어라서 피튀기고 잔인한장면 종종 있음.
난 고어 별로안좋아하는데 이정도면 볼만해
앞부분은 좀 지루한데 참고보다보면 재밌음!!!!!

반응형
그리드형